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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elen 등록일25-04-09 1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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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페이지로마1아시시21베네치아30페루자52플로렌스57베로나72세빌79코도바97톨레도120그라나다135오포르토152푸아티에164루앙170샤르트르179하임스186브루스192겐트201앤트워프211암스테르담220쾰른229하이델베르크236뉘른베르크241비텐베르크249프라하259아테네266색인그림 그라프 트라이벌 반지 목록루엔.탑을 보여주는 거리1822년 성당에서프런트피스로마세인트 브릿지와 성안젤로1831번길페이지를 대면하려면2베네치아대운하, 1831년30플로렌스폰테 산타트리니타, 1832년58베로나.183072세빌.플라자 리얼과 행렬1836년 코퍼스 크리스티80코르도바.종교재판소의 감옥,183698톨레도.1837120오포르토.빌라 노바의 퀘이에서1832152푸아티에스.노트르담 교회,1845164겐트.1832202앤트워프.1832년 성당212쾰른1826년 세인트 마틴 교회230뉘른베르크.1832242프라하더 시티 앤 브리지, 1832년260아테네.복원되면 외관상으로는1824266{1}구대륙 도시로마로마에 대한 이야기는 유럽의 성장에 대한 이해를 위해 매우 중요한 연대기여서, 이 한정된 공간에 이 도시의 고대의 웅장함과 기념물에 대한 이야기를 정하기 위해 필자는 거의 무력감을 느낀다. 로마에 입성하는 것은 경외감을 가지고 있다. 그 장면은 그렇게 많은 반성을 낳고 맥박이 빨라지며, 상상력은 폼페이우스와 and사르의 연호, 그리고 멋진 수도의 역사에 울려 퍼지는 막강한 이름들에 의해 휘젓고, 권력과 퐁당 시절의 폐허는 모든 위대한 문명의 숙명이라는 엄숙한 징표처럼 된다.로마의 주변, 그 광활한 침묵의 캄파냐, 그 야만적인 나라의 구릉지대는 웨일스의 고지대에 비유될지도 모른다. 여기 흩어진 기념품들이 있다.{2} 시로코가 뜨겁게 숨쉬는 사막에서, 양 떼와 염소 떼가 떠돌아다니고, 여우가 고대의 성문 가까이에서 배회하는 사막에서, 며칠 동안. 동쪽은 보라색 산들의 거대한 자연 경사로를 서고, 티베르강이 빠르게 굴러가고, 로마를 씻으면 외로운 골짜기를 지나 바람이 분다.딤은 그 도시의 초기 기록이다. 신화와 전설은 로마 건국 연대기에 역사로 오랫동안 전해져 왔다. 우리는 이제 어원학자들과 현대 역사학자들로부터 로마의 이름이 로물루스의 어머니인 로마에서 유래된 것도 아니고 루마에서 유래된 것도 아니고 니부르에 따르면 그리스 코마에서 유래한 것은 힘을 나타내며, 미첼렛은 도시가 티베르강의 고대 이름인 루모 강의 이름을 따서 불렸다는 것을 알려준다.​로마, 1831년.성 안젤로의 다리와 성입니다전설적인 창시자인 로물루스는 기원전 752년에 살기로 되어 있었다. 세븐힐즈 지역 공동체의 성장은 목동들이 정착하면서 시작되었다고 옛 연금술사들은 말한다. 초대 왕 로물루스가 죽은 후, 이 도시는 누마 폼필리우스의 지배를 받았다고 한다. 이 군주는 9개의 길드를 설립하고, 혼혈인구를 통합했다. 타르퀴니우스 슈퍼버스, 전제군주 왕으로 광신적인 종교적 긴축으로 군림했고{3} 그리고 그가 추방된 후 로마는 공화국이 되었다.제1차 통치의 체계는 제2차 귀족인 신성불가침이었고, 제3차 평민주의자들의 자유상태였다. 그 때에 성읍을 불태우고 온 나라를 해친 가울이 왔다. 한니발과 스키피오가 생겨났고, 우리는 위대한 포에니 전쟁 시기에 들어서고, 그 뒤로는 stirring사르와 폼페이우스가 휘젓고 있었다.신화와 단순한 전통을 로마인의 참다운 연대기와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 그들의 자랑스러운 도시가 몰락하고, 유럽 사방을 침략한 위대한 인종이 퇴폐한 원인은 무엇이었을까? 우리가 로마에서 하루하루를 떠돌아다닐 때 이런 질문들이 마음을 가득 채우는 것이다. 우리는 부의 위협, 번영의 불안, 군국주의의 파괴적인 영향과 정복의 욕망을 떠올린다. 우리는 또한 이곳에서 번성했던 박해의 정신, 사나운 것에 대한 사랑, 황제 밑에서 도시의 재흥을 특징짓는 잔인함에 대해서도 명상한다.예술과 산업에서 모든 명성을 떨치고, 전쟁 과학에서 높은 명성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정교한 법학 및 법학,{4} 한때 네로에 의해 공포에 떨었던 로마는, 인도적으로 아우렐리우스가 지배했던 또 다른 로마는 노쇠와 실패의 우울한 상징이었다. 마지막 타락 단계는 야만과 미신의 원시시대보다 더 심했다.중세에는 부귀의 대부분이 아비뇽의 포페스로 갔을 때 도시는 한심한 부패에 빠져 있었다. 장엄한 성 베드로 성당은 보수 부족으로 파괴의 위협을 받았으며, 국회의사당은 소떼의 마을과 같은 수준으로 묘사되었다.로마의 군주제는 약 이백 사십 년을 견뎠다고 한다. 그 도시는 당시 넓은 지역으로 확장되었고, 성벽과 탑으로 보호되었다. 콜로세움, 판테온, 그리고 포럼은 로마가 힘과 장엄함으로 성장하면서 건설되었고, 로마식 건축 양식은 세계의 모델이 되었다. 다행히도 이 구조물들은 살아남았다. 이교도 시대의 로마와 르네상스 시대의 로마가 묘하게 어우러져 있고, 전자의 풍족함과 풍요로움은 거리에서 우리를 만나는 오늘의 가난과 대비된다.사람들의 얼굴을 주목하라여기 종종 오래된 것을 회상하는 엄격하고 규칙적인 특징들이 있다.{5} 역사 로마인의 판화 가난한 여성들의 복장은 고풍스러운 반면 상류층의 복장은 파리나 베를린, 런던의 복장처럼 현대적이다. 축제일에 이 사람들이 노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우며, 모두 북부가 부러워할 만한 남쪽의 명랑함으로 활기차게 한다. 로마의 삶은 야외다. 민속은 길거리에서 어슬렁거리고 모인다. 많은 차량들이 즐비하다. 도시 위에는 이탈리아 하늘이 펼쳐져 있고, 그것은 우리가 로마를 방문하기 전에 그림에서 알 수 있는 하늘이며, 하얀 건물 위에는 한여름에 움츠러드는 뜨거운 태양을 비춘다.로마에서는 어느 것이 우리에게 더 강하게 어필하는지, 즉 코사르 제국의 유물인지 중세 시대의 예술인지를 결정하기가 어렵다. 콜리세움은 이교도의 장엄했던 시절의 로마였던 웅장함을 떠올리게 하고, 화려한 장식품과 위대한 그림들이 풍부한 성 베드로스는 교황 아래 도시의 최고 권력을 연상케 한다.콜로세움에는 돌로 쓰여진 사회사가 있다. 우리는 한 층 위로 솟아오른 층들을 보고, 잔인한 카니발의 하루의 모든 화려함 속에서 그것들을 상상한다. 우리{6} 아래 밀림에서 짐승들을 경기장으로 데려온 리프트의 흔적을 볼 수 있을 것이다.애드 리온! 트럼펫 소리가 요란하게 울리고, 이단 신조의 희생자가 사자를 맞기 위해 원형 경기장으로 안내된다. 이 흙은 얼마나 자주 피로 흠뻑 젖었는가. 얼마나 자주 그 벽들이 로마 민중들의 격노와 함께 울려 퍼졌는가, 고문의 광경에 활활 타오르거나 검투사들의 싸움에 황홀감을 불러일으켰는가.경기장에는 침묵이 흐르는데, 매 날마다 메이드엔에어 양치류가 썩어가는 돌들 사이로 무성하게 자란다. 영광은 떠났지만 플라비안 원형경기장의 껍질은 로마 제국 시대의 기념물로 남아 있다. 이곳에서는 전차 경주, 선수 대회, 말 탄 대회, 야만적인 짐승들의 미끼, 레슬링, 창 던지기, 동물과의 순교자들의 싸움이 열렸다. 이곳에서는 로마의 휴일에 사치와 잔인함이 폭동을 일으켰다.콜리세움을 종합적으로 보려면 팔라틴 언덕에 올라가야 한다. 수백 개의 아치와 창문은 햇빛을 받아주고, 건물은 미슐렛이 묘사한 대로 괴석 산으로 빛난다. 많은 석조들이 에 의해 제거되었다.{7} 반달족 전투병들이 상처를 씻은 분수가 남아 있고, 서커스의 벽은 백오십칠 피트 높이까지 솟아 있다. 살인사건의 기억에 의하면 트라얀 통치 기간 동안 100일 동안 만 명의 희생자가 죽었다.기독교의 승리는 성 베드로에서 상징된다. 공명정대한 고학자는 대성당에 쓰여진 진리에 눈을 감을 수 없다. 이교도들과 기독교인들 모두 차례로 신들의 영광으로 박해를 받았다. 무력은 황제와 교황에 의해 똑같이 숭배되었다. 이교도들은 경기장에서 순교자들을 고문하고, 기독교인들은 그들을 광장에서 불태웠다. 1600년 지오다노 브루노는 2년 간의 투옥 끝에 화마에 묶여 불길에 휩싸였다. 그의 범죄는 지구가 평평하지 않고, 신이 모든 것이라는 것을 증명하려는 논문들의 글이었다. 그는 또한 감히 우리의 세계 외에 다른 사람이 사는 세계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브루노의 마지막 말은 여러 시대에 걸쳐 메아리쳤다. 아마도 네가 그 문장을 내가 받는 것보다 나에게 넘겨주는 것이 더 두려울 것이다.인노첸시오 4세는 이단자에 대항하는 특별 재판소로서 종교재판소가 설립되었다.{8} 과학자는 곧 처벌을 받게 되었다. 코페르니쿠스는 바오로 교황에게 바친 '천체혁명'이론을 구상하면서 로마의 수학 교사였다. 성청의 끔찍한 벌칙을 두려워하여, 그는 그 작품의 발행을 여러 해 동안 보류하고, 마지막 시간에 인쇄본 한 권만 보았다. 그 책은 종교재판에 의해 비난받아 색인 위에 올려졌다.약 100년 후에 갈릴레오는 코페르니쿠스의 이론에 대한 설명과 옹호인 세계의 시스템을 썼다. 종교재판소는 그를 로마의 재판소 앞에 끌고 갔고, 그곳에서 그는 이단으로 기소되어 철회하거나 죽어야만 했다. 우리는 그가 퇴고를 선택했다는 것을 안다. 그렇지 않으면 브루노의 운명은 그의 것이었을 것이다. 10년 동안 갈릴레오는 지하감옥에서 빈둥거렸고, 그의 몸은 불명예스러운 무덤에 던져졌다.로마에 있는 사람은 종교재판으로부터 안전하지 않았다. 그 법정은 정의를 희화화시켰고, 겁에 질린 증인들은 거짓말을 했고, 고발자들은 겁을 먹었다. 의혹만으로도 구속과 재판을 강요하기에 충분했고, 상소할 가능성도 없었고, 동정이나 관용의 희망도 없었다. 교회는 불신이 존재하지만{9} 종교재판은 필수적이었고, 이단적인 교리를 근절하는 주요 수단이었다. 그러나 몇 년 전 국제 자유사상회의가 성 베드로의 그늘 아래서 열렸다. 정말, 그것은 움직인다!르네상스는 강력한 지적 자극과 예술과 문화에 대한 경외심, 그리고 교황권의 절대주의에 대한 저항으로 공포와 암흑기 침체에서 로마를 구원하는 계기가 되었다.1474년 마이클 안젤로의 탄생은 새로운 깨달음의 시대를 맞이했다. 화가, 조각가, 시인, 철학자 안젤로는 교황 율리우스 2세에 의해 로마에서 위대한 작품을 조각하고, 프레스코로 시스티나 성당을 장식하도록 위임받았다. 이 훌륭한 그림에 3년이 걸렸다. 이것은 세상에서 가장 멋진 천장 그림이다. 중앙에는 창조와 가을의 장면들이 그려져 있다칸에는 예언자들이 있고, 다른 부분들은 성모 마리아의 조상들과 역사적 인물들을 나타낸다.그 인물들은 거대하고, 해부학적으로 놀라워, 예술가의 풍부한 상상력과 그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력을 드러낸다. 지붕의 프레스코화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등을 평평하게 눕혀야 하며,{10} 눈을 들어 쳐다보다 인간의 모습은 유혹, 타락, 추방에서 훌륭하게 묘사되어 있다. 전체 구성에서 가장 큰 인물은 예언자와 시비엘이다.아서 시몬스는 자신의 시티에서 여기에, 드디어 처음으로, 정말로 여기라고 썼다. 승성이 의미하는 것은 오직 승성이며, 다른 자질을 희생하지 않음으로써 그것의 우월성을 획득하는 승성이며, (솔직히 말해보자) 재미있어 하는 승성이었다. 나는 이들 인물들의 웅장하고 극단적인 삶을 그 호소력에서 가장 감동적이고 친밀하며 직접적이고, 어떤 이젤 그림보다도 생생하고 우아한 사실주의로 본다.시스티나 성당 벽에 걸린 '마지막 심판'의 광대한 그림은 마이클 안젤로가 늙어갈 때 그렸다. 그 일은 약 7년 동안 진행되었다. 모든 종류의 액션에 인물들로 가득 차 있으며, 대부분이 누드화 되어 있다. 그들의 알몸은 안젤로의 제자 다 볼테라에게 몇 가지 형태에 옷을 칠하라고 명령한 바울 4세를 모욕하여 작품의 아름다움을 손상시켰다.바티칸의 바울린 성당에는 마이클 안젤로의 벽화 두 점, '성 베드로의 십자가상', '성 바울의 개종'등이 있다.{11}”괴테는 로마에서 온 편지에서 안젤로의 작품을 가리키며 나는 오직 보고 의아할 따름이었다고 쓰고 있다. 주인의 정신적 자신감과 대담함, 그리고 수태의 웅장함은 이루 말할 수 없다.조슈아 레이놀즈 경은 1750년 로마에서 얼마간의 시간을 보냈고, 라파엘과 마이클 안젤로의 작품에 대한 연구 결과를 기록했다. 레이놀즈가 그의 청각장애를 불러온 냉기를 잡은 것은 바티칸의 차가운 방에서였다. 그는 안젤로의 그림 일부를 복사했다. 콜론나 궁전의 티티안의 '아도니스'와 코레기오의 '레다'와 라파엘의 작품들은 영국 화가에 의해 밀접하게 연구되었다. 로마를 떠나기 전에 그는 안젤로의 예술이 최고의 완벽함을 상징한다고 선언했다.많은 비평가들은 성 베드로가 건축학적으로 다소 실망스럽다고 단언하는 반면, 일부 비평가들은 성 베드로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교회 중 하나라고 주장한다. 조각된 이미지의 갤러리가 있는 식민지들은 위엄 있고 인상적이다. 실망시키는 것은 거대한 전면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 베드로 성전은 그 자체의 위엄과 위엄을 갖춘 거대한 성전이다. 내부는 화려하다우리는 어렴풋한 종교적 빛과 분위기가 그립다.{12} 스페인 성당에서 그렇게 뚜렷이 드러나는 냉정한 신앙심 명작의 보고로서 세인트피터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여기 마이클 안젤로의 초기 조각상들 중 가장 훌륭한 성모와 죽은 그리스도가 있다.안젤로는 5년의 첫 체류 후 로마에서 다양한 기간을 보냈다. 그는 예순 살 때 도시에 있었고, 그의 작품의 상당 부분은 나이가 들면서 집행되었다. 그가 그의 시의 영감인 비토리아 콜론나의 절친한 친구가 된 것은 그가 살던 날 저녁이었고, 그녀가 죽은 후인 1547년 병과 슬픔의 마법에 들어갔다. 그러나 그의 활동은 노년기에도 기막히게 멋졌다. 1564년 그는 바울 3세를 위해 파르네즈 궁전을 계획했고, 산타 마리아 교회의 건축을 지휘했다.광활한 것은 성 베드로의 내부가 주는 주된 인상이다. 심지어 체럽의 형체도 거대하다. 대리석 포장과 거대한 기둥을 가진 거대한 나브는 포탈에서 제단까지 길게 그려져 있으며, 거대한 돔 안의 공간은 그 광활함에 아연실색하고 있다.매년 수천 명의 신자들이 발을 맞추고 있는 성 베드로의 청동상은 수많은 사진들 가운데서도 눈에 띈다. 제단에서 우리는 카노바의 비오 6세 동상을 볼 것이다.{13} 성 베드로의 의자와 교황 우르반과 바울의 무덤들마이클 안젤로는 아름다운 카펠로 그레고리아나를 디자인했다. 그의 사랑스러운 '피에타'는 카펠라 델라 피에타인데, 이 작품은 건물 내에서 가장 화려한 작품이다. 교황의 무덤이 여러 채에서 볼 수 있다. 성대한 성가대 예배당에는 토르발센의 비오 7세 동상이 있다.바티칸은 오늘날 현존하는 가장 훌륭한 수집품인 위대한 국립박물관이다. 건물 터에는 한때 교황 인노첸시오 3세의 거처로 재건된 로마 황제의 궁전이 서 있었다. 바티칸과 성당에 있는 조각상들 외에도 빌라 알바니, 카피톨린에는 주목할 만한 조각 작품들이 많이 있다. 카피톨린 박물관에는 Ding Gladiator,&quotResting Faun,&quot그리고 Venus가 있다.로마의 작은 교회들을 점검하는 데 며칠이 걸릴 수도 있다. 아마도 가장 흥미로운 것은 산 조반니 라테라노로, 로마 황궁 터에 지어졌으며, 14세기부터 연대를 거친 것이다. 앞면은 갈릴레오에 의해 매우 높게 장식되어 있다. 내부는 이중 통로의 차양이 화려한 장식으로 특히 흥미롭다. 그{14} apse는 그 구조의 매우 오래된 부분이며, 고딕식 성곽은 우아함과 위엄을 지녔으며, 가장 훌륭한 조각 기둥을 가지고 있다. 이 교회의 천장이 마이클 안젤로인지 델라 포르타인지 논쟁이 되는 질문이다.산 조반니와 가까운 라테란 궁전은 성스러운 계단 맨 앞에 작은 장식된 예배당이 있는데, 빌라도 앞에 나타나실 때 그리스도가 밟아서 예루살렘에서 이곳으로 데려왔다고 한다.산 클레멘테 교회, 산티 조반니 파올로, 아라 코엘리의 산타 마리아 교회도 주목할 만한 교회들이다.로마에는 이교도 시대와 기독교 시대의 기념물이 나란히 서 있고, 도시를 배회하는 데는 형식적인 계획을 세우기가 어렵다. 로마 태생의 아치나 신전을 외면하면 르네상스 교회를 주목하게 되고, 그 교회로 들어가고 싶은 유혹을 받게 된다. 방문객들이 꼭 봐야 할 많은 건물들을 내가 여기서 지적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그 수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레지아 산맥과 팔라틴 언덕 사이의 도시 지역은 고대 유적이 매우 풍부하다. 미카엘 안젤로는 성 베드로의 일부를 짓기 위해 베스타 신전에서 거대한 돌덩어리를 가져갔다고 전해지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15} 어떤 권위를 가지고 있는지 알다 그러나, 몇 블록의 돌은, 그 건물들에 남아 있는 모든 것이다.팔라틴 언덕으로 걸어가면서 보이는 높은 기둥들은 카스토르와 폴룩스 신전의 유물들이다. 레지아의 뒤에는 아우구스투스가 지은 율리우스 체사르의 신전이 있고, 여기서 마크 안토니우스는 화려한 웅변을 전했다. 이 사원 근처에는 바실리카의 흔적과 몇 개의 기둥이 서 있는 포럼이 있다. 카피톨린 강으로 가는 길은 역사적 흥미가 풍부한 고대 돌들로 가득하다. 여기 플뤼테이의 성벽이 있는데, 토성 신전의 기둥인 셉티무스 세베루스의 대아치인 트라잔의 삶을 나타내는 구호가 있다.팔라틴 언덕에는 콰사르 궁전의 폐허가 왕관을 이루고 있다. 아파트 벽에는 벽화 장식이 아직도 남아 있다. 여기서 학교의 유물, 목성전, 그리고 신화적인 로물루스의 유명한 성벽의 일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팔라틴의 고대 유물들 중 일부에 지나지 않는데, 눈은 로마와 구르는 캄파냐를 조사한다.콜로세움의 사분면에 한때는 화려하게 설치되고 이미지로 장식되었던 고대 목욕탕들이 지금은 박물관으로 옮겨져 있다.{16} 도시. 트라잔의 기둥이 약 100피트 50피트까지 솟아있다. 그리고 그곳에는 훌륭한 보존을 한 고전적인 건물인 판테온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고대 로마의 몇몇 교문에 지나지 않는다.더 중요한 박물관들과 그림 갤러리들 중에는 우리가 힐끗 본 화려한 바티칸이 있는데, 그곳에는 벨라즈케스, 반다이크, 티티안 등의 작품들이 전시된 국회의사당 박물관, 팔라초 델 세나토레, 그리고 다른 거장들, 국립 박물관, 빌라 보르게세, 도리안 궁전, 키르체리아노 등이 있다.기독교 시대의 로마 미술 연보는 최고의 관심사다. 로마에 유학 온 화가 중 가장 위대한 인물은 벨라즈케스였는데, 그는 바티칸의 바베리니 추기경의 환대를 받았다. 그러나 그는 좀 더 조용한 숙소에서, 빌라 메디치에서, 그리고 그 후에는 스페인 대사의 집에서 머물렀다. 벨라즈케스는 1649년 두 번째로 로마를 방문하여 푸신과 살바토르 로사를 만났다. 로자에게 그는 야자를 가진 것은 티티안이다라고 말했다.이 스페인 화가는 로마 아카데미의 일원이 되었고, 이 시기에 그는 도리안에서 명예의 위치를 차지하는 인노첸시오 X의 초상화를 그렸다.{17} 궁전. 레이놀즈는 이것을 로마에서 가장 훌륭한 초상화 작품이라고 묘사했다. 벨라즈케즈의 자신의 초상화는 이 도시의 카피톨린 박물관에 있다.로마의 미술 기록은 너무 많아서 적은 수 이상을 참고하려고 할 수 없다. 우리가 빛나는 수도의 용암으로 뒤덮인 거리를 걸을 때, 문학 협회들도 마음 속으로 몰려든다.괴테는 로마에서 오랫동안 체류했고, 그의 인상착의 많은 페이지를 썼다. 1787년 그는 달빛에 의해 역사적인 거리를 걷는 놀라운 사랑스러움, 밤에는 콜로세움의 엄숙함, 그리고 성 베드로의 포르티코의 웅장함에 대해 쓴다. 그는 봄의 기후, 길고 맑은 날의 기쁨, 거의 너무 따뜻한&quot노온과 햇볕 속의 밝은 푸른 타페타와 같은 하늘을 칭찬한다. 카피톨린 박물관에서 그는 누드 비너스를 로마에서 가장 훌륭한 조각상 중 하나로 존경했다. 그는 나의 상상, 나의 기억은 끝없이 아름다운 주제들로 가득 차 있다고 쓰고 있다. 나는 예술의 땅에 있다.환희에 가득 찬 것은 로마에서 온 셸리의 편지들이다. 셸리는 내가 마지막으로 너에게 편지를 쓴 이후부터라고 피콕에게 말한다. 나는 로마의 폐허를 보았다.{18} 바티칸, 성 베드로, 그리고 그 장엄한 도시에 담긴 고대와 현대 예술의 모든 기적들. 그 인상이 내가 여행에서 경험했던 그 어떤 것보다도... 우리는 매일 포럼과 콜로세움 유적지를 방문했다. 콜리세움은 내가 이전에 본 어떤 인간의 손놀림과도 다르다. 그것은 거대한 높이와 회로로 되어 있고, 질량이 많은 돌로 지어진 아치들이 서로 쌓여 있고, 푸른 공기로 돌출된 바위의 형태로 산산조각이 나 있다.셸리는 콘스탄티누스의 아치에 매혹되었다. 정교하게 아름답고 완벽하다고 말했다. 1819년 3월에 그는 다음과 같이 쓴다: 로마로 오라. 표현이 압도되는 장면인데 말이 전할 수 없다고 말했다. 성당은 셸리에게 거의 호소하지 않았다. 그는 비록 정면과 대장에 감탄했지만, 겉으로는 성 바울의 성당보다 열등하다고 생각했다. 시인의 미적 취향에 더욱 만족한 것은 노란 대리석 기둥을 잘 다듬은 판테온과 그 구조 속에 비례의 아름다움이었다.판테온은 일반적으로 고대 도시 중 가장 고귀한 것으로 인정된다. 그것은 기원전 27년 아그리파에 의해 세워졌고, 훌륭한 구슬로 화려하게 장식되었다. 돔은{19} 거대하고 웅장하게 계획되어 있고, 그 건물은 셸리의 지명인 sublime을 진정으로 받을 만하다.키츠는 로마의 개신교 공동묘지에 묻혔다. 여기에 물에 이름이 쓰여진 무덤이 있다.라는 글귀가 새겨진 무덤에 묻혔다. 그의 충직하고 감탄하는 친구 셸리는 이 젊은 시인에 대한 더 진실된 기념비를 썼다.너희들은 로마로 가라. 곧 천국으로 가거라.무덤과 성읍과 광야,산산조각 난 산과 같은 잔해가 일어나는 곳에서는그리고 꽃이 피는 잡초와 향기로운 콥스 드레스는황량한 벌거숭이의 뼈는합격, 그 지점의 정신이 이끌 때까지.초록색 비탈길을 걷는 당신의 발걸음은어디서, 유아의 미소처럼, 죽은 자들 위로풀밭을 따라 웃음꽃 한 줄기 빛이 퍼진다.1850년 로버트 브라우닝 부부는 로마에 있었고, 브라우닝이 아름다운 사랑시 '두 개의 캄파냐'를 쓴 것은 그때였다.끝없는 양털로 샴페인어디든 깃털이 있는 풀들이야!침묵과 열정, 기쁨과 평화영원한 공기 세척———시인과 화가들은 수 세기를 거쳐 이 경이로운 도시인 화려한 기념물과 고대 웅장함에서 영감을 얻었다. 어떻게{20} 로마에서는 어디를 가든 아름다움과 체포적 관심의 대상이 있다는 괴테의 말이 사실이었다.황실의 유적을 음미할 것인지, 기독교 교회의 르네상스 예술을 연구할 것인지, 도시의 호소력이 강하다. 가능하다면 로물레안 성벽의 폐허와 가장 오래된 성문의 흔적을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하여 고물을 연대순으로 조사하는 것이 좋다. 그러면 포럼은 그 계곡에 방문해야 하고, 토성 신전, 바실리카 줄리아, 파비우스 아치의 예술이 검토되었다. 베스파시아누스 신전, 칼리굴라 궁전, 트라얀 기둥, 수많은 아치들이 모두 황제들의 기억과 화려한 보라색 시절을 불러일으킬 것이다.캄파그나는 황야일 뿐만 아니라 역사적인 추억이 풍부하다. 이곳에는 시인 카툴루스와 퀸틸리우스 바루스의 친구인 교양 있는 신시아가 살고 있었다. 수많은 별장들이 황제 시대에 캄파냐에 점점이 흩어져 있었고, 이곳에서는 여름 더위를 타는 동안 로마의 부유한 시민들 중 많은 사람들을 은퇴시켰다. 귀중한 유물, 꽃병, 항아리, 그리고 인물들이 이 고전적인 토양에서 발굴되었다.{21}아시시아시시 성에는 어떤 사람이 있었는데, 그 하나님께서 그에게 은혜로 선한 복을 베푸시고, 이 현생에 대한 위험에서 그를 자비로 인도하시고, 그에게 천상의 은총의 선물을 풍성하게 채워 주셨다.성 보나벤투라는 아시시의 성스러운 성인의 고귀한 인격에 대해서도 그렇게 말하고 있는데, 그의 탄생의 성읍의 거리를 우리가 밟을 때 그 모습이 우리 앞에 떠오른다. 아시시는 순례의 장소로서, 이단자들까지도 사랑스런 경건함으로 말하는 그 성인의 향기로운 기억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성 프란치스코는 광적인 종교적 열성의 시대에 뚜렷하게 서 있는데, 관용의 예로서, 자비를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기독교의 자비로운 가르침의 실천적 추종자로서 그러하다.13세기 초에 교황 인노첸시오 3세는 랭게독의 알비겐시아 이단자들에 대항하여 십자군에 연합할 신자들에게 면죄부를 주었다. 을 위해{22} 이단과의 전쟁에서 20년 동안 많은 피를 흘렸다. 20년 동안 박해 무리들은 교황 절대주의의 미움받는 적들에게 풀어졌다. 모두 죽여라, 하나님이 알게 될 것이다는 십자군들이 이단자들을 어떻게 인식할 수 있냐고 물었을 때, 이 대학살 동안 교황의 공관의 답변이었다. 랭게독과 프로방스가 독살한 박해자에 의해 황폐해지고, 불을 밝혀 남녀와 아이들의 몸을 태우는 동안 성 프란치스코는 아시시에 살면서 인류애와 선의를 설교했다. 그가 알비겐스 십자군에 명백히 항의했다는 증거는 없지만, 우리는 그의 삶과 그의 글을 통해 그가 잔인함과 폭력을 혐오하고, 박해를 직접적으로 상담한 적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황금전설'에서 우리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하인이자 친구인 프랑시스가 아시시에서 태어나 그 나이 이십오년에 상인이 되어 허무하게 살다가 시간을 허비하여 우리 주님이 병폐의 흉흉으로 바로잡아 주셨다가 갑자기 다른 사람으로 변하여 그 정신을 빛나기 시작하였다고 읽는다. 예언.거지의 누더기를 걸치고 성 프란치스코는 로마로 가서 멘디 사이에 앉아 있었다.{23}성 베드로 앞에서 통조림 따위를 따르다 그리고 나서 그가 키스한 나병 환자들의 기적적인 치료와 그의 많은 자선사업과 치유작들이 시작되었다. 그는 성스러운 가난을 극찬했고, 가난을 숙녀라고 불렀다. 길 위에 벌레가 누워 있는 것을 보고 동정심 많은 성자는 그것을 제거하여 행인들이 밟지 않도록 하였다. 그 새들은 그의 형제자매들을 불렀다. 그는 그들에게 먹이를 주고, 노래를 부르거나 침묵을 지키게 하였고, 그들은 그에게 복종하였다. 모든 새와 짐승이 그를 사랑하였다. 그는 새들에게 그들의 창조자에게 찬양을 노래하라고 가르쳤다. 성 프란치스코는 아마도 하등 동물에 대한 연민과 사랑을 보여준 최초의 저명한 기독교인일 것이다. 베니스의 한 무리에서, 그는 노래하는 새들의 큰 무리를 우연히 만났고, 그 새들 사이에 들어가서, 그들이 전능하신 분에게 라우드를 부르도록 하였다.성 프란치스코는 추종자들에게 금욕주의를 가르쳤지만 그것은 슬픔과 고통보다는 기쁨의 금욕주의였다. 그 성인은 경건한 신비주의자뿐만 아니라 시인과 예술가로서의 자질을 그에게 지니고 있었다. 그는 한때 호화로운 사람들의 삶을 살았고, 그것을 이윤이 없고 공허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부유한 부모에게서 태어난 젊은이를 괴롭히는 유혹의 시련을 이겨냈다.유혹에 시달릴수록{24} 나는 너를 더 사랑할수록 좋아.라고 축복받은 성 프란시스가 그의 친구 레오에게 말했다.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어떤 사람도 하나님의 진정한 친구로 여기지 말고, 그가 많은 유혹과 고난을 거치는 한, 구원하라.페루지아의 감옥에 내던져진 그는 기뻐하며 노래를 불렀고, 천한 자가 그와 그의 부하들에게 흙을 던지자 그들의 무례함을 원망하지 않았다.성 프란치스코는 맨발로 움브리아를 거닐고, 겉옷을 걸치고, 자선을 베푸는 자선에 의해 제공된 껍질 위에 얹혀진 가난의 거룩함의 예를 보여 주었는데, 이것은 농민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그들의 설교자와 그의 복음에 대한 존경을 들뜨게 했다.그는 석공으로 일하면서 타락한 세인트 데미안 교회를 수리하고 노동과 산업 교리를 설파하면서 신성한 축복의 풍성한 수확을 거둘 수 있도록 그가 가진 모든 것을 포기했다. 겨울에는 성자가 눈더미 속으로 뛰어들어 성욕의 충동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는 아시시의 지붕 아래서 살기를 거부했고, 단지 가지들의 은신처를 선호했으며, 자일스 형제와 버나드 형제와 함께 살았다. 나무 한 셀은 그에게 너무 사치스러웠다.성 프란치스코가 거룩하게 자랄 때 그곳이 나타났다.{25} 그리스도의 순교라는 직함 속에서 그의 옆에는 창으로 인한 상처가 있었고, 손과 발에는 손톱 자국이 있었다. St Bonaventura는 그가 죽은 후 성자의 살이 너무 부드러워서 다시 어린아이가 된 것 같았고, 옆구리의 상처는 사랑스러운 장미와 같았다고 이야기한다.이 역사학자에 따르면 그는 1226년 10월 넷째 날에 죽었다. 그의 유골은 아시시에 묻혔고, 이후 1230년에 그의 명예로 지어진 교회로 옮겨졌다.성 프란치스코 성당이 시성된 후 이탈리아에서 많은 기적이 일어났다. 아시시에 있는 그의 이름의 교회에서는, 오스티아 주교가 설교하고 있을 때, 독실한 여자의 머리 위에 거대한 돌이 떨어졌다. 죽은 줄 알았지만 성 프란치스코의 제단 앞에 서 있고, 그에게 믿음을 맹세한다고 말한 그녀는 아무런 상처도 입지 않고 도망쳤다. 많은 사람들이 아시시 성인의 복된 이름을 부르며 병을 고쳤으며, 그의 중재로 선원들은 난파선으로부터 구하기도 하였다.성 프란치스코는 제4차 라테란 평의회가 종교재판의 범위와 권력을 높여 박해에 새로운 자극을 주었을 때 살았다. 모든 성도들 가운데 가장 온화한 이 성도는 수르였다.{26}종교적인 악의를 위해 만들어진 수많은 영향들에 의해 둥글게 되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사랑의 교리를 설파했고, 우리가 알 수 있는 한, 그가 그린 많은 동시대인들을 특징짓는 박해하는 열성 때문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았다. 안도감과 함께, 또래의 잔인함에 대한 사색 후에, 우리는 아시시의 누더기 금욕자를 맞이한다, 상상 속에서, 우리는 그가 버나드 형제의 황홀한 증인이었던 집의 계단을 지나치는 것을 본다.작은 도시 아시시는 언덕 위에 서 있다다소 엄격한 성격의 평범하고 평범한 마을이 우리가 다가가자 눈에 들어온다. 마을 밖에는 16세기 교회인 산타 마리아 데글리 안젤리가 있는데, 성 프란치스코가 수리하는 작은 예배당인 포르티누큘라 때문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성자의 첫 추종자들이 우거진 지붕이 있는 오두막에서 살았던 곳이 바로 이 교회 주변이었다. 거룩한 형제가 방황하는 것을 기뻐하고, 그가 새들을 동분서주하는 것을 보고자 하는 정원이 여기에 있었고, 성자의 피에서 자란 가시 없는 장미 덤불이 여기 있다.아시시로 들어서면 곧 성 프란치스코의 무덤으로 유명한 샌프란시스코 교회에 도착한다. 이것은 놀라운 이디피스는 아니지만, 그것의 매력은 지오토의 사진에 있다. 가난,{27} 순결, 그리고 순종은 이 프레스코화의 대상이다. 러스킨은 빈곤을 모방했고, 이 작품들을 오랫동안 연구했다. 이 그림은 그리스도가 그에게 준 성 프란치스코의 신부인 가난의 여인을 상징한다. 이것은 지오토의 주요 사진 중 하나이다. 정절은 성 안에 있는 젊은 여자로, 천사들의 숭배를 받고, 성곽의 벽은 무장을 한 남자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또 다른 프레스코에서 성 프란치스코는 천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적인 가운을 입고 그에게 찬양을 노래한다. 단테가 이 문제를 지오토에게 건의했다고 한다.하교회의 예배당에 있는 시모네의 프레스코화는 미술학도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이 작품들은 색채가 풍부하고 매우 장식적이며, 일부 당국자들은 아시시의 지오토의 작품과 동등하다고 여겼다. 시모네는 시에네 학파의 화가였고, 바사리에 따르면 지오토의 가르침을 받았다고 한다. 그의 '공포'는 플로렌스의 우피지 궁전에 보존된 풍부한 작품이다.성 프란치스코 역사상 28개의 장면은 상류 교회에 있으며, 이 작품에서 조화의 조화와 그의 색채의 유동성에 있어서 지오토의 가장 고귀한 예술품을 다시 보게 된다.{28}산루피노 성당은 잘생긴 교회다. 여기서 성 프란치스코는 세례를 받았고, 이 교회에서 그는 설교했다.성인의 아버지는 양털 상인이었고, 그의 가게는 비아 포르티카에 있었다. 그 집은 여전히 서 있고, 높은 장식용 포탈로 알아볼 수 있다. 이곳은 성 프란치스코의 출생지가 아니었는데, 1615년에 지어진 치사 누오바가 그 집의 터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세인트 클레어 교회에서 당신은 성 클레어의 잔상을 지하실에서 유리 케이스에 누워있는 것을 볼 수 있다.괴테가 아시시에 있을 때, 그 누구보다도 그에게 관심을 가졌던 건물은 아우구스투스 시대에 지어진 미네르바 신전이었다.마침내 우리는 제대로 된 고을에 이르렀고, 내가 본 최초의 완전한 고대의 기념물인 고귀한 이디피스가 눈앞에 서 있었다... 파사드를 보면서 나는 다른 곳에서도 유지되고 있는 것처럼 건축가들이 이곳에 가지고 있는 천재적인 디자인의 정체성에 대해 충분히 감탄할 수 없었다. 순서는 코린트어로, 기둥간 공간은 두 모듈 약간 위에 있다. 기둥의 밑받침과 plinets는 마치{29} 받침대에 얹혀 쉬지만 겉모습일 뿐이다.&quot괴테는 자신의 묘사를 끝맺는다: 이 에디피스가 내게 남긴 광경은 표현되지 않으며, 불멸의 결실을 맺게 될 것이다.{30}”베니스바로 그 이름이 로맨스를 불어넣고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무수한 시인, 예술가, 역사가들이 이 도시의 영광을 우리에게 드러냈다. 참으로 둔한 것은 베니스의 원석들의 사색에 깊이 감동하지 않는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형태와 색채의 사랑스러움에 대한 인식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내가 보기에 어떤 도시도 묘사하기가 그렇게 어려운 것 같지 않다. 모든 것이 말해지고, 모든 장면이 명인의 손에 의해 그려졌다. 사람의 인상은 필연적으로 몇 번이고 쓰여진 것과 같이 읽어야 한다. 그리고 방문객에게 보여야 할 건물들을 간략히 열거해 보면, 불행한 작가가 어떻게 대머리와 비효율성의 누명을 피할 수 있을까?​베니스, 1831년대운하.음, 그렇다면, 베니스가 이탈리아의 도시들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말하는 것은 흔한 장소를 정립하는 것이다. 실재하는 사람이 낭만과 시의 의미를 깨닫는 마을이고, 가래는 감상적이 되고, 시는 황홀하게 휘젓는 마을이다. 조지 빌리는 눈물을 흘렸다.{31} 저녁 불빛에 과달키비르에 의해 세빌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면서 대운하의 웅장함을 바라보면서 희열의 눈물이 그의 눈을 가득 채웠을 것이다.베니스의 많은 작가들 중 몇몇은 이 장면을 연극적이라고 여겼고, 다른 몇몇은 베니스의 영향이 슬프다고 주장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다시 베니스가 마법처럼 영혼의 희열을 불러일으킨다고 선언한다. 주문의 성질이 어떻든 그것은 강하며, 거의 피할 수 없는 것이다. 러스킨, 바이런, 브라우닝스, 헨리 제임스는 베니스가 인격의 힘으로 호소한 영혼들 가운데 하나이다.베니스의 정신은 수천 명의 여행자들에게서 느껴져 왔다. 이것의 그림들은, 모든 거리들이 그림이기 때문에, 마음의 태블릿에 깊이 새겨진다.아마도 곤돌라만큼 그 선에서 더 우아하게 물 위를 떠다니기 위해 인간이 만든 것은 없을 것이다. 베니스를 생각한다면, 수많은 수로를 질주하는 이 활공, 백조처럼 생긴, 조용한 공예품을 떠올리는 것이다. 밤의 유령처럼 그들은 궁전의 깊은 그늘에서 훔치고, 모든 태도가 리솜한 우아함을 연구하는 뱃사람들에 의해 쫓겨간다. 곤돌라 속에 눕기 위해, 수행원은 소리없이 주눅이 든 스키프를 밀고 나간다.{32} 순결한 노아는 낭만과 여유로운 움직임의 완벽함을 실현하는 것이다.석양, 바다와 하늘의 거의 화려한 색채, 탑과 지붕에 비치는 재치있는 모습에 대해 뭐라고 말할 수 있을까? 번성하는 교회들의 천번 째 시간, 풍요로운 금박, 고귀한 파상, 집들 사이에 있는 운하의 그림 같은 백번 바람, 그 하나하나를 화가의 붓의 대상으로 삼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베니스처럼 모든 면에서 우리를 사로잡는 다른 도시가 있을까? 그 광경이 거의 비현실적으로 보일 때까지 눈과 마음은 아름다움과 색채에 멍해지고 어리둥절해진다, 약물에 취해 뇌에 대한 환상이다.인생의 제자와 철학자는 아마도 진지함, 심지어 슬픔으로 물들어갈지도 모르는, 숙고하기 위한 이 문제를 발견할 것이다. 베네치아 역사가 모두 영광스러운 것은 아니며, 오늘날 이 도시에는 전 세계의 다른 인구 밀집 지역처럼 사회악이 있다. 거지도 있고, 많은 거지도 있고, 예술적인 거지도 있지만, 그들은 종종 병에 걸려서 항상 부정하다. 그러나 예술가들에 따르면, 이 사랑스런 도시에서, 골목의 더러운 얼굴들조차도 가치와 조화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똑같은 것이 명백하다.{33} 런던이나 맨체스터에서와 마찬가지로 여기의 더러운 가난. 그러나 민중의 옷차림은 누더기가 되어도 환하고, 얼굴은 주름지고 초췌해도 그 장면과 화가의 추정에 맞는 설정이다.당신의 습관이 분석적이고 비판적이라면 현대 베니스 생활에서 감출 수 없는 결함을 발견할 것이다. 그 도시는 우리의 영국적 의미에서 번영하지 못하고 있다. 퇴색한 웅장함의 분위기가 있는데, 절묘한 예술의 이 마을에 존재하는 것이 역사적 밀림에 살고 있는 가난한 사람들의 무리에게는 행복이 아니라는 인상을 준다.반면에 기후는 부드럽고 졸린 기후, 어쩌면 그다지 건강하지는 않지만 대개 친절하다. 태양은 너그럽고 하늘은 좀처럼 찌푸리지 않는다. 운하의 기름진 물, 광장, 그리고 더미 위에 세워진 높은 쓰러져 가는 집들에서 삶은 느릿느릿 꿈결같이 흘러간다. 아무도 돈을 벌기 위해 서두르는 것 같지 않고, 아마도 그들의 직업에서 정말 열심히 일하는 불행한 수공업자들과 설득력 있는 행상인들 외에는 아무도 일하기를 열망하는 것 같지 않다.저녁바람이 운하의 재미있는 악취를 풍길 때, 다른 말로 형언할 수 없고 특징적인 냄새와 함께, 그리고 운하의 재미있는 악취를 풍길 때.{34} 태양이 불타는 하늘에 진홍빛으로 가라앉고, 광장과 물에서 음악소리가 들려오고, 곤돌라가 미끄러지듯 지나가고, 아름다운 여자들은 금빛으로 물든 거리에서 웃고 산책을 하며, 베니스의 사랑스러움만을 생각할 것이고, 그 역사의 공포와 오늘의 비참함을 잊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잘된 일이다. 삶의 문제들과 항상 씨름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감각적인 쾌락의 시간이 있어야만 한다. 감각적인 것은 내게는 베니스의 영향력을 여름 저녁 무렵에 전할 적당한 말이 맞는 것 같은데, 그 때 당신은 낮의 더위에 약간 지쳐서 다리 위에 기웃거리고, 시가를 피우며, 그 광경의 아름다움을 나직하게 마시면서, 반면 어두워지는 바다에서는 고마운 바람이 불어온다.비아 가리발디로 가십시오. 만약 당신이 빈둥거리며 국민의 베네치아인들에 대해 공부하고 싶다면. 여기 원주민들이 왔다갔다 하며 어슬렁거린다. 그 여자들은 스페인의 여자들처럼 작고, 안색이 어둡고, 활기가 넘친다. 그들은 매우 여성적이다종종 그들은 사랑스럽다.스페인 사람들의 즐거움보다 더 분명하고 활달한, 순전히 가벼운 마음으로 사람들의 즐거움에 감동할 것이다. 아마도 생존을 위한 투쟁은 더 많은 사람들의 거주자들 사이에서 보이는 것보다 덜 예민한 것 같다.{35} 도시의 미천한 지역 어쨌든 베네치아 사람들은 노래와 웃음의 연인이다. 꽃은 여자를 기쁘게 하고, 담배는 남자를 위한 선물이다. 그들은 베니스에서 스포츠 없이, 그리고 아주 적은 오락장소만 가지고도 몸을 돌릴 수 있다.헨리 제임스 그라프 트라이벌 반지 씨는 이 곳은 신경질적인 여자처럼 변화하기 쉽다고 썼다. 그리고 당신은 이 장소의 아름다움의 모든 측면을 알아야 비로소 이 장소를 알 수 있다. 기세가 높거나 낮으며, 창백하거나 붉은색, 회색이나 분홍색, 춥거나 따뜻하거나, 날씨나 시간에 따라 신선하거나, 시들하다.베니스의 미녀들을 희미하게 보여 준 나는 베니스의 위대한 역사의 주요 에피소드 몇 가지를 언급할 것이다. 제작 초기에는 베네치아에 정확하게 글을 쓰려고 하는 것이 불안정한 지경에 이르렀다. 이 도시는 아마도 420년경 고트족이 이탈리아를 휩쓸고 내려갔을 때 존재했을 것이며, 1세기 후 맹렬한 롬바드의 손에 넘어갔다. 도게스(덕) 아래에서는 파도를 피해 여기저기 땅을 씨름하고, 흙둑은 더미와 담장으로 보호하고, 큰 건물들은 명백한 불안정의 토대로부터 생겨나기 시작했다.이 도시를 건설하는 데 있어서 건축가와 건축가의 독창성은 조금도 부족함이 없다.{36} 기막힌 6세기에 그 마을은 틀림없이 모래톱에 있는 오두막집이었고, 조수가 교차했다. 바다 바로 옆에 초원과 정원이 있었고, 주민들은 단단한 토양의 모든 마당을 최대한 활용했다. 세인트 마크 대성당은 10세기에 성인의 뼈를 위한 휴식처 역할을 하기 위해 지어졌다.피에트로 트리부노의 현명한 통치하에 베니스는 헝가리 군단의 공격을 견뎌냈다. 그 도시는 성벽으로 둘러싸여 요새화되어 있었고, 원주민들은 리알토에 모였다. 저항은 성공적이었다. 도시를 구한 도게는 베니스의 모든 통치자들 중 용감한 장군이자 학구적인 부분을 지닌 사람으로 가장 영광스러운 인물 중 한 명이었다.제노바와 피사는 강력한 공화국으로 형성되어 11세기에 베네치아와 전쟁을 벌였으나, 베네치아군은 장기전에서 승리하였다. 이탈리아에서의 전쟁과 동양에서의 전쟁이 뒤따랐고, 도시에서는 간헐적으로 내분이 지배했다.콜럼버스에 의한 아메리카의 발견과 힌두스탄과의 무역의 개방은 베니스에 해를 끼쳤다. 그때까지 그 도시는 오리엔트 생산품의 시장으로서 독점권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의 위대한 힘과{37} 제노즈 항해사인 콜럼버스의 발견과 포르투갈 탐험가들에 의한 케이프 혼의 라운딩으로 부를 이루었다.스페인과 포르투갈은 화려한 황금 수확을 거두었고 베니스는 가난했다. 경악이 시민들의 마음을 가득 채웠다. 대공화국은 15세기에 전성기에 이르렀지만, 상업이 쇠퇴하면서 그녀는 결코 회복하지 못했다. 쇠퇴기에 베네치아가 예술 작품과 건물과 궁전의 장식에서 많은 부를 축적한 것은 의아한 일이다. 이 시기에 그 도시의 가장 위대한 화가 몇 명이 번창했다.자주 불타버린 도게의 궁전은 현재의 웅장함에 다시 세워졌다. St Mark's는 끊임없이 수리되었고, 장식이 추가되었고, 내부 부품들이 재건되었다. 부자들의 궁전은 바다에서 이 도시의 수로 옆에 솟아올랐다.인쇄술은 이미 베니스에서 예술과 산업이었다. Spires의 John은 가동 활자를 사용했고, 그의 뒤를 이어 많은 저명한 인쇄업자들이 있었는데, 그의 인쇄업자들은 문명화된 세계에 책을 공급했다.끔찍한 전염병이 1575년에 그 도시를 황폐화시켰다.{38} 희생자들 중에는 당시 100세 가까이 된 위대한 화가 티티안이 있었다. 전염병은 베니스 전역에 퍼졌다.교황 바오로 5세가 시민들을 그의 독재 통치하에 두려고 노력했을 때, 그들은 매우 단호히 저항했다. 죄의 원인 중 하나는 베네치아인들이 종교적 신념에 있어서 관용의 원칙을 선호하고, 이단자가 그들의 양심에 따라 예배를 드리도록 허용한 것이었다. 교황은 아무런 성과도 없는 협상 끝에 베네치아를 파문하고 그의 대리인들에게 문서를 보냈다. 모든 경계심을 가지고, 그 도시의 정부는 거리에서 교황령 노출을 금했고, 도게는 베네치아 사람들이 황소를 경멸한다고 강하게 주장했다.거의 모든 유럽이 교황과 도게의 이 분쟁에서 베니스의 편을 들었다. 영국은 프랑스와 동맹을 맺고 베니스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었다. 발전하지 못한 채 몇 달이 흘렀다. 베니스는 가톨릭 신자로 남아 있었지만 로마 교황의 신하가 되는 것을 거부했다. Paul은 화가 나서 굴욕감을 느꼈다. 그의 행동에 감탄할 수는 없지만, 자랑스럽고 성실하며 당황한 폰티프는 그 투쟁에 대한 자신의 관점을 동정한다. 베니스는 심지어 요청을 거절했다.{39} 금지의 폐지 그녀는 시국의 천둥소리에 조용히 무관심했고, 프랑스 추기경들을 통해 제안된 화해의 제안을 오만하게 비판했다. 마침내, 위엄과 약간의 익살스러움으로, 상원은 편견이 없는&quot특정한 범죄자들을 교황의 특사들에게 넘겨주었고, 프랑스 왕이 그를 붙잡았다.제사장이자 외교관으로 태어난 파올로 사르피는 로마와의 이 싸움에서 베니스의 영웅이었다. 사르피는 난공불락의 미덕과 청렴을 갖춘 사람으로 재치 있는 사람의 지도자였으며, 용맹스러움을 지니고 있었다. 그는 베네치아 권리와 특권을 옹호한다는 이유로 교황의 추종자들로부터 부자연스럽지 않게 혐오감을 받았다. 어느 날 밤, 다리를 건너던 파올로 형제는 악당들의 공격을 받고, 단도로 찔렀다. 공격자들은 그 불쾌한 신부를 죽이기 위해 로마에서 파견된 상태였다. 그러나 이 계획은 실패하였다. 왜냐하면 파올로 사르피는 그의 상처에서 회복되었고, 그의 일생에 걸친 시도는 베네치아 사람들의 마음에 여전히 더 깊이 새겨졌다.몇 년 후 그는 도시에서 높고 낮음을 탄식하며 침대에서 죽었다. 산타 포스카 교회가 이 용감한 시민을 기념하기 전에 서 있다.{40}18세기의 베니스는 쇠약하고 무관심한 인구가 있는 쇠퇴하는 도시였고, 게임에 주어진 도시였고, 그들의 삶에서 즉흥적인 도시였다. 많은 귀족 가문들이 궁핍에 빠졌다. 사람들은 여전히 노래하고 춤추고 흥겹게 놀았다. 그 무엇도 즐거움에 대한 그들의 열정을 가라앉힐 수 없었다. 공화국은 이제 위대한 제국주의자인 나폴레옹의 먹잇감이 되었는데, 그는 전쟁의 위협에 이어 민주통치의 약속에 의해 능숙하게 베니스를 획득했다. 프랑스에 의해 몇 발의 총성이 발사되었다. 그리고 나서 도게는 그 도시를 황제에게 내주는 조건을 제시했고, 시민들은 새 정부의 등장에 기뻐했다.몇 달 후, 베니스는 캄포포르미오 조약에 의해 오스트리아에 주어졌다. 프랑스인과 오스트리아인 사이에 그 도시는 여러 해의 골치 아픈 시기를 지나갔다. 베니스는 이제 몰락한 주였다.하지만 그것은 얼마나 기념적인가! 그 도시는 거대한 역사책과 같아서, 우리는 그 매혹적인 페이지들을 두고 서성거린다. 이제 옛 베니스의 영혼과 천재성을 우리에게 드러내는 기념비들을 살펴보자.베네치아에서 가장 중요한 건물 몇 채가 베네치아 사람들이 즐겨 모이는 저녁 모임 장소인 산 마르코의 멋진 광장과 경계를 이루고 있다.{41} 광장을 지배하는 것은 산 마르코 대성당이다. 그 장엄한 정면, 화려한 포탈의 대열, 장식된 아치, 안감된 조각품, 우아한 탑과 강철로 둘러쌓여 있다. 스타일은 비잔틴이며, 부분적으로는 로마자로, 콘스탄티노플에서 성 소피아를 본떠서 디자인되었다. 모양은 십자가형이고, 십자가의 각 팔에는 돔이 있다. 성당 지붕 위 높은 곳에 고귀한 캄파닐이 솟아 있다.주요 관문 위에는 1204년 비잔티움에서 이곳으로 가져온 청동 말 네 마리가 있다. 스티드들은 아름답게 모델링되어 있으며, 이 작품은 코린트의 조각가 리시포스가 맡았다. 나폴레옹은 그 말들을 파리로 데려갔지만, 1815년에 베니스로 복구되었다.전면의 모자이크 무늬는 다른 스크립트랄 피험자들 중 최후의 심판을 나타내며, 모자이크 중 하나는 초기의 산 마르코를 묘사하고 있다. 많은 안도와 이미지들이 정문의 다섯 개 출입구 각각의 아치들을 장식하고 있다.장식이 절묘하다. 러스킨은 교회는 깊은 황혼 속에서 길을 잃는다. 이 황혼은 건물의 형태가 바뀌기 전에 잠시 동안 눈이 익숙해져야 한다.{42} 그 다음에, 우리 앞에 광활한 동굴이 열리고, 십자가 모양으로 만들어지고, 여러 기둥에 의해 그늘진 통로로 나뉜다. 지붕의 둥근 돔을 돌면 빛은 큰 별처럼 좁은 구멍을 통해서만 들어온다그리고 여기 저기 멀리 있는 케이스먼트에서 나온 한 두개의 광선이 어둠 속으로 헤매고, 바닥을 따라 천가지 빛깔로 희뿌옇게 빛나는 대리석의 파도에 좁은 인광 물줄기를 드리운다. 또 빛이 있는 것은 횃불이나 은빛 등불에서 쉴 새 없이 타오르고, 금으로 덮인 지붕과 석고로 덮인 광택이 모든 곡선과 각도로 미약하게 빛나는 것을 돌려주고, 조각한 성도들의 머리를 감싸고 있는 영광은 우리가 그들을 지나갈 때 우리에게 번뜩인다.그리고 다시 어둠 속으로 가라앉는다.성당 전실에는 모자이크 장식이 구약성서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apse에는 성 마크가 있고, 성 베드로와 성 마크가 있는 주님의 모습이 표현되어 있다. 동쪽 돔의 모자이크는 예수와 예언자들을 상징한다. 틴토레토의 디자인은 인접한 아치웨이에 있으며, 중앙 돔에는 Ascension이 있다. 서쪽 돔에는 성령의 내리막과 아치가 있다.{43} 여기 최후의 심판으로 장식되어 있다. '사도들의 행동'을 예시하는, 통로에는 더 많은 모자이크들이 있다.높은 제단은 조각의 훌륭한 예다. 지붕은 대리석 기둥으로 받쳐져 있고, 그리스도와 성모 마리아가 살았던 장면들이 새겨져 있다. 그 수치는 11세기부터이다. 금공예의 장엄한 제단 조각이 유료로 전시되어 있다. 윗부분은 구(舊)이며, 콘스탄티노플에서 처형되었다. 낮은 부분은 12세기 베네치아 화가들의 작품이다.침례교에는 베니스 도게 중 하나인 초기 모자이크가 있으며, 침례교 요한의 목이 잘렸다고 기록된 돌은 이곳에 보관되어 있다.산 마르코의 전설은 카펠라 선에 있는 세례와 인접한 디자인이다. 이곳에는 선 추기경의 무덤과 청동으로 만든 르네상스 작품, 그리고 멋진 제단이 있다.루스킨은 산 마르코 내부를 묘사한 글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부직선과 변화무쌍한 그림의 미로들이 항상 그리고 마침내 십자가로 이어져, 모든 장소와 모든 돌에 들어 올려지고 조각된다. 때로는 영원의 뱀이 주위를 감싼다.{44} 때로는 비둘기가 겨드랑이 밑에 깔려 있고, 그 발에서 달콤한 목초지가 자라나기도 한다.베네치아 건축은 그 나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베니스의 대부분의 건물에서 동양적인 영향을 발견한다오지의 아치는 흔히 사용되며, 사각형 빌렛 장식은 구별되는 특징이다. 첫 번째 산 마르코 교회는 830년에 세워졌다.도게 궁전은 광장에 있다. 그것의 구조는 다양하게 묘사되고 분류되어 왔다. 많은 점에서 고딕 양식이지만, 무어인의 영향을 받은 흔적이 강하다. 아케이드의 장식된 기둥들은 매우 아름답게 디자인되었다. 정의, 금주, 순종의 대천사와 형상이 건물을 장식하고, 남쪽에는 고대 전선이 있다. 포르타 델라 카르타를 통해 들어가면, 당신은 아름다운 관심의 궁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풍성한 전면과 도게의 왕림지로 기념되는 멋진 계단이 있다.궁내부의 건축은 외관보다 후기의 건축이다. 큰 현관 홀에는 틴토레토의 베네치아 국회의원 초상화가 걸려 있다. 여기서 다음 아파트로 들어가 티티안의 Faith라는 웅장한 그림이 그려져 있다. 다른 곳에서{45} 홀은 틴토레토의 작품 4편과 파올로 베로네세(Paolo Veronese)의 작품이다. 살라 델 콜레지오는 이 궁전의 주요 방들 중 하나이며 그 천장은 베로니스가 그렸다. 여기 도게의 왕좌가 있다.틴토레토와 팔마는 원로원 홀에서 그림을 집행한 화가였다. 인접한 예배당은 틴토레토의 다른 그림들로 장식되어 있다. 도시의 통치자들이 앉아 있던 10개 시의회 회관으로 지나가고, 파올로 베로네세(Paolo Veronese)의 멋진 천장을 주목하라.계단은 아래 대평의회관으로 통한다. 창문에서 보면 영감이 흐른다. 벽에는 초상화가 걸려 있지만 이 홀의 영광은 거대한 그림인 틴토레토의 파라다이스다.도게스 궁전을 떠나기 전에 16세기 베네치아 학교에 몇 줄을 바치겠다. 불행히도 베니스의 가장 특징적인 화가인 지오르기온의 작품은 대부분 사라졌다. 그는 전통의 창시자였고, 팔마를 포함한 많은 화가들의 스승인 동시에 그의 작품은 그의 동시대 인물들에게 많은 영향을 주었다. 1477년에 태어난 티티안은 지오르기온의 추종자 중 한 명으로 초기 작품에서 그의 영향력을 보여준다.{46} 위대한 베네치아 명인의 그림은 그 도시의 영광 중 하나이다. 그의 그림들 중 일부는 아카데미, 산타 마리아 데리 프리아리 교회, 산타 마리아 델라 경례 교회, 그리고 도시의 사설 갤러리에 있다.아카데미 컬렉션에서는, 세인트 마크의 광장에 있는 큰 건물에서, 베네치아 화가 학교의 가장 훌륭한 표본들 가운데, 티티안이 많이 복원한 「프레젠테이션」과 「피에타」가 있다. 그 유명한 추측도 복원되었다.많은 왕자들이 있다오직 한 명의 티티안만이 있다,라고 베네치아 화가 연필의 마법을 통해 그는 그것은 불멸을 받았다고 선언했다. 마드리드의 프라도 갤러리에 티티안 미술의 43가지 예가 있다. 필립 2세의 궁정 화가 산체스 코엘로는 이탈리아 명인의 제자 중 한 명이었다실제로 스페인의 몇몇 위대한 화가들은 티티안의 영향을 받았으며, 그들 중 벨라스케스보다 그를 더 존경한 사람은 없었다.틴토레토의 St Mark의 기적과 Adam and Eve는 아카데미에서 색채에 대한 그의 천재성을 보여주는 두 가지 사례다.{47} 특별 연구와 그의 작품 중 또 다른 작품은 산타 마리아 델라 경례에서 볼 수 있다. 우리는 방금 도게 궁전에서 이 화가의 그림 몇 장을 보았다.틴토레토는 엘 그레코에게 영감을 주었다고 한다. 그의 사진은 톨레도에서 볼 것이다. 틴토레토는 티티안의 제자였고, 마이클 안젤로의 작품을 바탕으로 그림을 그리며, 티티안의 그림에서 그의 색채에 대한 영감을 찾았다. 그는 가장 근면하고 다작하는 예술가였다.베니스 출신은 아니지만 파올로 베로네스는 그 도시의 학교 중 하나였다. 그는 색채 사용에서 틴토레토마저 능가했고 캔버스 그림 외에도 많은 천장과 제단을 장식했다. 에우로파의 강간과 파올로 신화의 주제들은 그의 색채와 풍부한 상상력을 보여준다.후기 베네치아 화가 중에서는 조반니 바티스타 티에폴로가 아마도 가장 주목할 만하다. 그의 개념은 기괴했고, 그의 공상적인 스타일은 베니스에 보존된 캘버리로 가는 길의 사진에서 두드러진다. 베니스의 역사적인 화가들 중 마지막으로는 카날레토가 언급될지도 모른다.벨리니의 일은 절대로 잊어서는 안 된다. 우리가 그 문제를 떠나기 전에.{48} 베네치아 미술 그의 마돈나 엔트로네드는 그의 붓의 다른 걸작들 중 하나인 아카데미에 있으며, 그의 가장 절묘한 그림 중 하나는 프리아리 교회에 있다.아카데미의 '생 우슐라'사진에서 보듯, 러스킨을 황홀하게 만든 산 조르지오의 유쾌한 그림에서도 카르파치오 미술의 화려한 보물을 기억하자.베니스의 많은 교회에는 최고의 관심사가 담긴 사진이 있다. 대부분 조명이 좋지 않아 어렵게만 진찰할 수 있다. 산자니폴로는 고딕 양식의 교회로, 도미니카인들이 건축하여 무덤과 기념물이 풍부하다. 산자카리아는 벨리니의 제단작품인 마돈나와 아이를 가지고 있다.많은 궁전들, 특히 대운하의 궁전들은 스타일이 르네상스인지 비잔틴 로마네스크인지 디자인이 매우 아름답다. 가장 오래된 것으로는 팔라초 베니에, 팔라초 도나, 팔라초 메스토 등이 있다. 우아함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눈에 띈다. 다리오, 세 개의 포스카리 궁전, 페사로, 투르치, 카 드 오로, 로레단.이 역사적인 집들 중 몇몇은 연관되어 있다.{49} 현대의 천재들과 함께 바그너는 팔라초 벤드라민 칼러기에 살았다. 1818년 바이런은 모세니고 궁전에 거주했고 브라우닝은 레조니고 궁전을 점령했다.로버트 브라우닝과 그의 아내는 베니스를 사랑했다. 젊은 시절, 그 시인은 그 도시를 방문했고, 그의 감상에 감격하여 영국으로 돌아왔다. 그의 친구인 브리델 폭스 여사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그는 궁전, 해질, 달맞이 등 그 아름다움에 대한 그의 빛나는 묘사를 가장 독창적인 식각법으로 묘사하곤 했다. 길 잃은 메모지를 조금 집어 들고, 불을 밝힌 촛불 위로 들고, 구름처럼 흐릿하게 그을릴 때까지 종이를 부드럽게 움직이며, 그리고 구름, 그림자, 물, 혹은 그렇지 않은 것에 더 어두운 얼룩을 이용하여 구름과 궁전, 다리나 곤돌라 위에, 그가 프로로 가지고 있던 모호하고 몽롱한 표면에 있는 빛의 형태를 마른 펜으로 음각할 것이다.강요된.내가 방금 인용한 라이프 오브 브라우닝의 글에서 나온 윌리엄 샤프는 그의 친구가 노년의 코너로 대운하의 궁전을 선택했다고 우리에게 말한다. 브라우닝은 여기보다 더 행복하고, 더 긍정적이고, 더 즐거웠다. 그는 매일 아침 서너 시간씩 일했고, 매일 걸어다녔다.{50} 약 두 시간쯤, 여동생과 가끔 리도로 건너가 저녁에는 친구들을 방문하거나 오페라를 보러 갔지.1889년 로버트 브라우닝은 12월 밤 베니스에서 산 마르코의 큰 종소리가 10을 쳤다고 하면서 세상을 떠났다. 그는 그의 아솔란도가 성공했다는 소식을 막 접하고 있었다. 시인은 자신의 몸을 지탱하는 배를 따라 검은 드레이프를 두른 곤돌라의 화려하고 엄숙한 장례행렬로 시내에서 영예를 안았다. 그토록 강렬한 열정으로 사랑했던 베네치아에서 죽음을 택하지 않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