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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영역을 넓혀왔는데, 앞으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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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등록일25-05-01 1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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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대형 오프라인 매장 위주로 사업 영역을 넓혀왔는데, 앞으로는 물류와 배송 경쟁력에 초점을 맞춰온라인몰매출을 끌어올리는데 역량을 집중한다.


이를 위해 지난 3월 서울과 수도권에서 선보인 '휴일배송' 서비스 범위도 전국 단위로.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SHIRO(시로)가 온/오프라인 자사몰을 연이어 오픈하며 한국시장 론칭을 알렸다.


시로는 3월 초온라인자사몰에 이어, 지난 26일 플래그십 스토어 SHIRO Seongsu(시로 성수)를 오픈했다.


시로 성수의 경우, 개점 1시간 전부터 대기열이.


이 브랜드는 지난해 6월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처음 입점한 이후 고객들의 높은 호응 속에온라인몰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입점을 통해온라인몰에서 닷사이의 대표 제품들을 공개했다.


한촌설렁탕 제공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외식업계 최초로온라인몰수익을 가맹점과 동등하게 배분하는 파격적인 정책을 시행한다.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상생을 위해 전격 시행하는 이번 정책은 한촌설렁탕의 본사·가맹점간 공동 수익 구조를 구축, 오프라인.


사례를 적발하고 광고 수정 및 삭제 조치를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모니터링은 주요 오픈마켓 7개사와 커뮤니티, 개별온라인몰등을 대상으로 1월부터 3월까지 진행됐다.


위반 사례 가운데 ‘친환경 오인 표현’이 57.


7%(97건)로 가장 많았고, ‘의학적 효능.


특히 근거 없이 친환경 제품이라 광고하는 ‘그린워싱’이 가장 많았다.


자료=소비자원 한국소비자원은 30일 “올 1분기(1~3월) 주요 오픈마켓 7개사, 커뮤니티 등에서.


적은 창업 비용에 큰 고민 없이온라인의류 쇼핑몰을 시작한 유정아 씨(29·가명)는 과열 경쟁과 매출 부진으로 창업한 지 2년 만에 결국 사업을 접었다.


유씨는 "500만원이면 쇼핑몰을 열 수 있어 쉽게 생각했고, 준비가 부족했던 것 같다"며 "월 200만원을 벌려면.


소비자들은 농산물의 생산자 정보와 재배 과정, 농산물의 특성 등을 더 구체적으로 알 수 있게 된다.


공식온라인몰‘그리팅몰’에도 청년 농부 전문관을 새로 만들 예정이다.


포제스한강


이번 달 월간 청년농부 첫 주자는 경상북도 청도군에서 미나리를 재배하는.


현대백화점은 청년 농부들이 직접 기른 농산물을 더 많이 판매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식품관과온라인몰‘그리팅몰’에 청년 농부 전문관을 마련했다.


매달 청년 농부 한 명을 소개하는 테마존도 시작했다.


첫 주자는 경북 청도군에서.


한촌설렁탕은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상생을 위해 이같은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