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강사자격증 백화점 교육 강사가 되기 위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Hannah 등록일25-05-10 19:06조회12회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식품#식품접객업#점주#사장님#CS친절교육#고객서비스#충청남도#예산군청#예산군청추사홀#충청남도식품접객업#식품접객업CS친절교육#치유의숲심리상담센터대표#국민강사교육협회대표강사#한국열린사이버대학특임교수#한국cs아카데미전임강사© cs교육 amir. koosha, 출처 OGQ마음모아 정성모아울림을 주는변화행동을 추구하는 서울 인천 경기 충청도를 누비는강사 윤현희입니다.충청도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복지사각지대 신고의무자교육과장애인학대 예방 및 장애인 대상 성범죄 예방 교육을 했었는데요.이번에는 예산군청에서 주관하는 식품접객업 사장님들 대상으로 CS친절교육을 한 것을 포스팅하고자합니다.충청남도에서는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이렇게오프라인 교육을 cs교육 하고 계셔서 도민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단 생각이 들게 합니다.자연을 즐기면서 운전을 하다 보니길 위의 인생 또한 즐겁습니다.감사하지요. 일을 할 수 있는 것이.예산군청에 도착해서 로비로 들어가니 우와! 야생화 전시회가 열리고 있었습니다.시간 여유가 있어서 눈에 담고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싱그러운 야생화가 정말 다양하게 많습니다. cs교육 수집하시는 분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집니다.이렇게 야생화를 대하듯 소중한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한다면어떨까요?대박이겠지요.잘 안입던 금색 원피스를 입었는데요.충청남도 식품접객업 사장님들 대박나시라고부를 상징하는 금색으로 화면을 잘 보기 위해서 불을 끈 상태로.잘 안보여서 아쉽네요.교육청 주관 강의했을 때점심을 먹기 위해 들른 식당을 사례로 들어말씀을 드렸습니다. 겉으로 cs교육 보기엔 허름한 밥집이었는데밥과 반찬이 얼마나 맛있었던지 두번이나 갔습니다.푸짐한 인심과 친절한 서비스는 기본이지요.그럴싸한 외관이 아니지만 맛과 서비스는 최고였습니다.아이들이 맛집을 찾아내 방문한 정경도 좋고 음식맛도 빼어난식당을 친구들 모임에서 다시 가게 되었는데요.맛과 전원같은 풍경은 인정!그런데 다시는 가고싶지 않다고 합니다. 왜일까요? 친절하지 않아서입니다.그 외에도 cs교육 식품접걕업 사례는 너무 많습니다.친절!마음이 가야 가능한 일입니다.고객들은 귀신처럼 압니다.또한 친절을 베풀어서 고객의 방문이 곱하기로 늘어난 사례도 있습니다.제가 강의하기 전 위생과 청결에 대해서는 담당 주무관님교육을 하셔서 전 친절 서비스 위주로 진행했습니다.???? 교육 주요 내용1. 고객 응대 기본인사 3단계 (시선 → 표정 cs교육 → 언어)태도와 복장 매너눈높이 서비스의 중요성2. 고객 유형별 응대 전략불만 고객 vs 단골 고객 vs 초행 고객5%의 불만 표출 고객은95%의 표현하지 않은 고객을 안고 있다는 말에 고개를 끄덕이십니다.3. 말보다 중요한 ‘표정’과 ‘태도’미소의 힘5%미소 장착은 기본신체언어의 신뢰 효과4. 감정노동과 자기관리화나는 고객 cs교육 앞에서 감정 다스리기번아웃 예방을 위한 마인드 케어법많은 자영업 중 식당업 결코 쉽지 않습니다.지인이 식당을 개업했는데 저절로 살이 내렸습니다.자기돌봄 중요하지요.“서비스는 말이 아닌 기억입니다.”“친절은 선택이 아닌 직무입니다.”“당신의 한 마디가 손님의 다음 방문을 결정합니다.”충청남도의 맛과 멋을 내어대박으로 이어지길 기원합니다.담당사무국장님이 직접 찍으신 사진 2매감사한 cs교육 마음과 함께 전달받았는데요.감사한 마음 전합니다.직원분 촬영한 사진 주신다고했는데 연휴로...마음만으로도 감사합니다.특히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어려운 시기라고 말씀하십니다.잘 버티고 이겨내다보면 더 좋은 날이 올 것입니다.국민강사교육협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당신의 소중한 오늘을 응원합니다.#한국cs아카데미 #CS친절교육 #직장예절교육 #조직활성화 #의사소통교육 #리더십교육 #중간관리자리더십교육 #DISC특강 #MBTI특강 #법정의무교육 #생명존중교육 #자살예방교육 #안전교육 cs교육 #직업윤리서비스교육 #인권교육 #디지털성범죄예방교육 #4대폭력예방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