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CS강사자격증 백화점 교육 강사가 되기 위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Hannah 등록일25-05-10 19:06
조회12회 댓글0건

본문

#식품#식품접객업#점주#사장님#CS친절교육#고객서비스#충청남도#예산군청#예산군청추사홀#충청남도식품접객업#식품접객업CS친절교육#치유의숲심리상담센터대표#국민강사교육협회대표강사#한국열린사이버대학특임교수#한국cs아카데미전임강사​​© cs교육 amir. koosha, 출처 OGQ마음모아 정성모아울림을 주는변화행동을 추구하는 서울 인천 경기 충청도를 누비는강사 윤현희입니다.​​​충청도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복지사각지대 신고의무자교육과장애인학대 예방 및 장애인 대상 성범죄 예방 교육을 했었는데요.​이번에는 예산군청에서 주관하는 식품접객업 사장님들 대상으로 CS친절교육을 한 것을 포스팅하고자합니다.​충청남도에서는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이렇게오프라인 교육을 cs교육 하고 계셔서 도민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단 생각이 들게 합니다.​자연을 즐기면서 운전을 하다 보니길 위의 인생 또한 즐겁습니다.감사하지요. 일을 할 수 있는 것이.​예산군청에 도착해서 로비로 들어가니 우와! 야생화 전시회가 열리고 있었습니다.시간 여유가 있어서 눈에 담고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싱그러운 야생화가 정말 다양하게 많습니다. cs교육 수집하시는 분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집니다.이렇게 야생화를 대하듯 소중한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한다면어떨까요?​대박이겠지요.잘 안입던 금색 원피스를 입었는데요.충청남도 식품접객업 사장님들 대박나시라고부를 상징하는 금색으로 화면을 잘 보기 위해서 불을 끈 상태로.잘 안보여서 아쉽네요.​교육청 주관 강의했을 때점심을 먹기 위해 들른 식당을 사례로 들어말씀을 드렸습니다. 겉으로 cs교육 보기엔 허름한 밥집이었는데밥과 반찬이 얼마나 맛있었던지 두번이나 갔습니다.푸짐한 인심과 친절한 서비스는 기본이지요.그럴싸한 외관이 아니지만 맛과 서비스는 최고였습니다.​아이들이 맛집을 찾아내 방문한 정경도 좋고 음식맛도 빼어난식당을 친구들 모임에서 다시 가게 되었는데요.맛과 전원같은 풍경은 인정!그런데 다시는 가고싶지 않다고 합니다. 왜일까요? 친절하지 않아서입니다.그 외에도 cs교육 식품접걕업 사례는 너무 많습니다.​친절!마음이 가야 가능한 일입니다.고객들은 귀신처럼 압니다.​또한 친절을 베풀어서 고객의 방문이 곱하기로 늘어난 사례도 있습니다.​제가 강의하기 전 위생과 청결에 대해서는 담당 주무관님교육을 하셔서 전 친절 서비스 위주로 진행했습니다.​???? 교육 주요 내용1. 고객 응대 기본인사 3단계 (시선 → 표정 cs교육 → 언어)태도와 복장 매너눈높이 서비스의 중요성​2. 고객 유형별 응대 전략불만 고객 vs 단골 고객 vs 초행 고객5%의 불만 표출 고객은95%의 표현하지 않은 고객을 안고 있다는 말에 고개를 끄덕이십니다.​3. 말보다 중요한 ‘표정’과 ‘태도’미소의 힘5%미소 장착은 기본신체언어의 신뢰 효과​4. 감정노동과 자기관리화나는 고객 cs교육 앞에서 감정 다스리기번아웃 예방을 위한 마인드 케어법​많은 자영업 중 식당업 결코 쉽지 않습니다.지인이 식당을 개업했는데 저절로 살이 내렸습니다.​자기돌봄 중요하지요.“서비스는 말이 아닌 기억입니다.”“친절은 선택이 아닌 직무입니다.”“당신의 한 마디가 손님의 다음 방문을 결정합니다.”​​충청남도의 맛과 멋을 내어대박으로 이어지길 기원합니다.​담당사무국장님이 직접 찍으신 사진 2매감사한 cs교육 마음과 함께 전달받았는데요.감사한 마음 전합니다.직원분 촬영한 사진 주신다고했는데 연휴로...마음만으로도 감사합니다.​특히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어려운 시기라고 말씀하십니다.잘 버티고 이겨내다보면 더 좋은 날이 올 것입니다.​국민강사교육협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당신의 소중한 오늘을 응원합니다.​​​#한국cs아카데미 #CS친절교육 #직장예절교육 #조직활성화 #의사소통교육 #리더십교육 #중간관리자리더십교육 #DISC특강 #MBTI특강 #법정의무교육 #생명존중교육 #자살예방교육 #안전교육 cs교육 #직업윤리서비스교육 #인권교육 #디지털성범죄예방교육 #4대폭력예방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