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스윕 6개월 사용 솔직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Cookie 등록일25-05-23 04:24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쇼핑몰 쇼핑몰후기 통합관리 솔루션스윕 6개월 사용 솔직 후기​​​제가 직접 6개월간 써보고 느낀솔직한 후기를 공유드렸을 뿐인데,​많은 분들께서 메일과 쪽지로 연락이 와서덕분에 주문발주 업무를 편하게 하고 있다며감사인사를 보내주고 계십니다.​이 자리를 빌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셀러 여러분에게 저 또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이 글은 매일 3시간씩 주문발주에 시간을 낭비하다 결국 사업을 접을 뻔한 사람이 작성한 글입니다. 아마 여기까지 오신 여러분들 또한 비슷한 어려움을 가지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자면, 저는 여러 대형 오픈마켓에 입점한 30대 중반 셀러입니다. 직장 다니면서 부업으로 시작했다가 2년 전, 수입이 월급을 넘은 시점에 퇴사하였습니다.​​​네이버, 쿠팡, 11번가, G마켓, 카카오, 그리고 쇼핑몰후기 폐쇄몰까지 10개가 넘는 쇼핑몰에서 판매하다 보니 가장 많이 시간을 뺏기는 것은 다름 아닌 '주문발주'업무였습니다.​​​플랫폼마다 일일이 로그인해서 주문서를 수집하고, 거래처 양식에 맞게 발주서를 만들고, 또 운송장 등록까지 수기로 하려 하니.. 매일 3시간이 넘게 똑같은 일을 반복적으로 처리하는 일이 굉장히 번거롭고, 힘들었습니다.​​​여기에 에너지가 많이 뺏기니 정작 집중해야 할 상품 소싱이나 상세페이지 제작, 마케팅 등의 업무에 소홀해지게 됐고, 결국 매출이 점점 우하향 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사업을 접어야 하는 위기에 처하자,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통합관리 솔루션들을 찾아 헤맸습니다.​​​1다른 셀러들도 공통적으로 겪고 있는 문제​​​​그렇게 10곳이 넘는 커뮤니티와 오픈카톡방에서 수백 개의 리뷰를 분석하고, 유명하다고 쇼핑몰후기 소문난 10여 개의 프로그램들을 직접 테스트한 끝에 스윕이라는 솔루션으로 최종 정착하게 되었고, 지금까지 6개월간 꾸준히 사용하였습니다.​​​직접 써보면서 느낀 솔직한 후기를 이번 글에서 가감없이 공유드리려 합니다. 만약 과거의 저처럼 매일 오전에 3시간씩 주문발주를 처리하며 고통받고 계시거나, 혹은 만족스럽지 못한 기능 때문에 다른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을 찾고 계셨다면 5분만 집중하여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저는 2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수백 개의 후기를 분석하고, 시중에 있는 10여 개의 프로그램을 전부 테스트 해봤으며, 그렇게 강도 높은 기준으로 엄선한 서비스를 6개월간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제 시행착오를 단 5분만 투자하여 전부 흡수하시길 바랍니다.​​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스윕 6개월 사용 쇼핑몰후기 솔직 후기1. 기능이 쉬워서 별도의 교육없이 곧바로 업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이해를 돕기 위해 실제 화면을 가져왔습니다.기존 통합관리 프로그램을 써보셨다면 공감하실 겁니다. 서비스가 굉장히 어렵고 복잡해서, 무엇을 어떻게 써야할지 몰라 원하는 기능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셨을 텐데요.​​​저 또한 실제로 테스트를 해보면서 위와 같은 이유 때문에 다른 업체들을 배제했었습니다. 심지어 초기 세팅하는 과정에서 외부 전문가를 별도로 모셔와야 한다는 점에서 수십만 원의 구독료에 추가적인 비용을 또 지출해야 하더군요.​​​60만 셀러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다만, 스윕은 달랐습니다. 화면이 직관적이고, 기능 자체가 쉽게 구성되어 있어서 하루만 써봐도 익숙해질 수 있고, 곧장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추후에 쇼핑몰후기 파트타임을 고용하거나, 직원을 채용했을 경우 인수인계 하기에도 편하고, 간편하게 업무 처리가 가능하니 다른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과 압도적인 차별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내용을 뒷받침하기 위해 가져온 사진입니다.2. 상품 등록 기능이 없다는 점은 아쉬웠습니다.사용하기 편리하여 서비스 자체에는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지만, 여러 판매처에 일괄적으로 제품을 등록하는 기능은 아직까지 없는 것 같았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쿠팡, 11번가, 지마켓 등에 업로드하는 상품들의 이름을 각 플랫폼의 특성에 맞게 변형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크게 번거롭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는데, 혹시 위와 같은 업무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통합관리 솔루션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의 수고로움이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합니다.​​​이외에도 연동되는 판매처가 쇼핑몰후기 많은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다만, 대부분의 셀러 분들이 활용하시는 스마트스토어, 옥션, 쿠팡, 11번가 등 메이저 쇼핑몰들은 웬만해서는 연결이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저에게 배치된 전담 매니저님에게 여쭤보니 이러한 부분들은 추후 개발을 하실 계획이라고 하셔서, 나중에 기능이 추가되고 사용하시는 것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스윕의 경우 실시간 응대를 도와주는 1:1 매니저가 있습니다.)​​​3. 가격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굳이 비싼 프로그램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광고처럼 보일까봐 자세한 금액은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만, 아마 한 번쯤은 이름을 들어보셨을 사방넷 보다는 대략 3배 저렴합니다. 또, 별도의 세팅비와 가입비 없이 월 구독료만 지불하면 된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꼈습니다. (생각보다 이런 곳이 쇼핑몰후기 잘 없습니다.)​​​저는 부업으로 하던 시절까지 합치면 3~4년을 온라인 쇼핑몰 셀러로 활동했는데요. 그래서 매달 나가는 피같은 고정비가 얼마나 부담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아마 조금이라도 아끼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만약 매달 수십만 원의 비용을 내는 것이 어려우시다면 고민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6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구독료 이외에 추가적으로 비용을 요구받았던 적이 단 한 번도 없는 것 같네요.​​​​​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스윕 6개월 사용 솔직 후기저는 스윕의 직원도 아니고, 여러분들이 이 서비스를 쓴다고 해서 저에게 어떠한 이득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저 과거의 저와 같은 고통을 겪고 계실 셀러분들에게 제 경험을 나누고 싶었을 쇼핑몰후기 뿐입니다.​​​만약 지금 이 순간에도 주문발주 업무 때문에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마세요.​​​셀러x션, 아프니까xx이다 등 이커머스 커뮤니티에 스윕을 검색하시고 나오는 후기들을 찾아보시거나, 네이버 검색창에 발주 자동화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하셔서 나오는 리뷰들만 보셔도 제가 왜 이 곳을 추천하는지 이유를 아실 겁니다.​​​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다만, 업체에게 사전 동의를 받지 않고 올리는 것이기 때문에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주문 발주 업무는 스윕에게 맡기고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하세요.vo.la꼭 제가 쓰고 있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이 아니여도 좋으니, 충분히 고민해보시고 선택하세요.그럼 여러분의 사업 성공을 응원하겠습니다. 긴 글 쇼핑몰후기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