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벨강사 기업CS교육 자격증 취득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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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obin 등록일25-06-20 07:02조회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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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기업cs교육 호남연수원_내부직원 CS교육 2회차교육내용 : CS교육_고객성향분석교육일시 : 2025. 06. 05교육장소 : 호남연수원 104호두 번째 만남 입니다.지난 3월 첫 번째 CS교육 이후 약 3개월 만에 다시 찾은 호남연수원입니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기업cs교육 CS교육으로 이날 과정의 두 번째 시간이었습니다. 이날 날씨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 )입구를 지나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전광판.전광판에서 오늘의 교육장소가 확인가능합니다!일찍도착해서 역시나 강사대기실에서 여유롭게 앉아서 대기했답니다.이번 2번째 CS교육 과정에서는 고객성향파악을 기업cs교육 통한 맞춤형 고객서비스 제공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첫 번째 교육에서 느꼈던 직원분들의 뛰어난 서비스 마인드가 이번에도 그대로 발휘되었습니다.오히려 지난 교육에서 제시했던 과제들을 성실히 수행하신 모습을 보며, 진정한 학습자의 자세를 기업cs교육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사회적 커뮤니케이션 소통 스타일 기반 고객 분석이번 2차시 교육의 핵심은 사회적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들마다 서로 다른 의사소통 스타일을 기준으로 한 고객성향 분석이었습니다. 고객만족서비스의 진정한 의미는 획일적인 서비스가 기업cs교육 아닌, 각 고객의 성향과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있기 때문입니다.각 유형별 특성을 이해하고, 실제업무 상황에서 이를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했습니다.특히 이번 교육에서 인상 기업cs교육 깊었던 것은 연수원 원장님께서 직접 교육에 참여해주신 점입니다. 이는 단순한 형식적 참여가 아닌, 조직 전체의 서비스 향상에 대한 진정성있는 모습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던 점입니다^^원장님의 참여는 교육 분위기를 더욱 기업cs교육 활기차게 만들었고, 직원들의 참여도 역시 한층 높아졌습니다. 계층 구분 없이 모두가 함께 학습하는 수평적 교육문화가 이미 잘 조성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호남연수원 직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기업cs교육 태도는 교육자인 저에게도 큰 자극이 됩니다. 질문에 대한 적극적인 답변, 실습 과정에서의 진지한 토론 등으로 오히려 제가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돌아가는 기분입니다.다음 분기에도 알찬내용으로 준비해오겠습니다~!#서비스교육 #CS교육 #CX교육 기업cs교육 #성영아강사 #성영아 #CS강사 #서비스강사 #서비스교육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