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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라벨강사 기업CS교육 자격증 취득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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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obin 등록일25-06-20 0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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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기업cs교육 호남연수원_내부직원 CS교육 2회차​​​​​교육내용 : CS교육_고객성향분석교육일시 : 2025. 06. 05교육장소 : 호남연수원 104호​두 번째 만남 입니다.지난 3월 첫 번째 CS교육 이후 약 3개월 만에 다시 찾은 호남연수원입니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기업cs교육 CS교육으로 이날 과정의 두 번째 시간이었습니다. ​이날 날씨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 )​입구를 지나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전광판.전광판에서 오늘의 교육장소가 확인가능합니다!​​일찍도착해서 역시나 강사대기실에서 여유롭게 앉아서 대기했답니다.​이번 2번째 CS교육 과정에서는 고객성향파악을 기업cs교육 통한 맞춤형 고객서비스 제공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첫 번째 교육에서 느꼈던 직원분들의 뛰어난 서비스 마인드가 이번에도 그대로 발휘되었습니다.​오히려 지난 교육에서 제시했던 과제들을 성실히 수행하신 모습을 보며, 진정한 학습자의 자세를 기업cs교육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사회적 커뮤니케이션 소통 스타일 기반 고객 분석이번 2차시 교육의 핵심은 사회적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들마다 서로 다른 의사소통 스타일을 기준으로 한 고객성향 분석이었습니다. ​고객만족서비스의 진정한 의미는 획일적인 서비스가 기업cs교육 아닌, 각 고객의 성향과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있기 때문입니다.​​각 유형별 특성을 이해하고, 실제업무 상황에서 이를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했습니다.​​특히 이번 교육에서 인상 기업cs교육 깊었던 것은 연수원 원장님께서 직접 교육에 참여해주신 점입니다. ​이는 단순한 형식적 참여가 아닌, 조직 전체의 서비스 향상에 대한 진정성있는 모습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던 점입니다^^​원장님의 참여는 교육 분위기를 더욱 기업cs교육 활기차게 만들었고, 직원들의 참여도 역시 한층 높아졌습니다. 계층 구분 없이 모두가 함께 학습하는 수평적 교육문화가 이미 잘 조성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호남연수원 직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기업cs교육 태도는 교육자인 저에게도 큰 자극이 됩니다. ​질문에 대한 적극적인 답변, 실습 과정에서의 진지한 토론 등으로 오히려 제가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돌아가는 기분입니다.​다음 분기에도 알찬내용으로 준비해오겠습니다~!​​​​​​​​#서비스교육 #CS교육 #CX교육 기업cs교육 #성영아강사 #성영아 #CS강사 #서비스강사 #서비스교육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