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프리드라이프 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공유 (장례신청 및 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LLO 등록일25-06-25 04:2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공유해본다. 상조 서비스 신청해야하거나 가입한 상조상품관련 상담이 필요할 때 참고해보길 바란다. 장례 서비스 신청이나 모든 상담 역시 대표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되더라.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 프리드라이프 대표 고객센터 및 24시간 장례접수 : 프리드라이프상조 1588-3740

야간 비상전화 :
긴급 연락처 : 1588-8204

1588-3740&nbspARS 번호 정보



고객 가입 센터:ARS2번
상담사 연결 : 평일 09:00 ~ 18:00,토·일요일및공휴일휴무


고객 정보 센터:ARS3번
상담사 연결 : 평일 09:00 ~ 18:00,토·일요일및공휴일휴무


하이프리드 센터:ARS4번
상담사 연결 : 평일 09:00~19:00,토요일10:00~19:00





상조 가입하는 이유?
상조 프리드라이프상조 상품에 대해서 전혀 관심도 없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저걸 왜 가입하나 궁금해지더라. 그래서 조금 찾아봤더니 상조 상품 가입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고 한다.
일단 장례를 치르는 비용이 최소 몇백만원 정도 발생한다. 갑작스럽게 목돈이 필요한 일이기때문에 프리드라이프상조 적금처럼 한달에 1-3만원씩 내서 미리 준비하는 것이 상조 상품이라고 한다.
이런 방식으로 나중에 쓸 목돈에 대비하는 것은 물가상승을 대비하는 것이 가장 큰 것 같다. 뭐든 금액이 계속 오르기때문에 확정된 금액을 가입해서 나눠 내는 프리드라이프상조 것이다.
다음으로는 장례를 치러야할 때에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것이다. 이때 상조에 가입된 경우 상조회사에서 진행을 해주는 것이다.
그리고 의전 서비스나 기타 필요한 서비스가 고급?으로 제공된다. 예를들면 리무진 서비스.
이 정도가 상조 상품에 가입하는 주된 프리드라이프상조 이유 같다. 미래에 몇 백만원을 부담하기가 부담되고 또 상조 회사 서비스에 맡겨 하고싶다면 가입해도 나쁜건 아닌 것 같다. 그러나 굳이 약정이 있는 상품에 가입해서 매달 돈을 내는 것이 싫다면 꼭 가입해야하는 것은 프리드라이프상조 아니더라.
장례를 치러야할 때에는 장례식장을 통해 다 할 수 있고, 그 자리에서 바로 상조가입도 되며, 금액도 크게 차이가 안난다고 한다. 내가 책임지고 장례를 준비해야할 연로하신 분들이 많으면 모를까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상조 프리드라이프상조 상품을 꼭 해야하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가입 전에는 가입하는 상품에 대해서 100% 이해를 하고 결정해야한다. 100% 환급해주는 적금같은 상품이다라는 설명에 넘어가면 안된다. 그 말은 정해진 약정기간이 지나야만 환급을 받을 수 있고, 그 전에는 프리드라이프상조 위약금이 크게 발생할 수 있다는 얘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