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강사자격증 백화점 교육 강사가 되기 위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Annie 등록일25-07-16 02:59조회6회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도시공사교육 cs교육 #장기요양지원센터 #요양보호사교육 #CS교육 #공공기관모니터링교육 #서비스피드백교육 #전문강사섭외인허브 컨설팅 조수연 강사 출강좋은 돌봄은 기술보다 마음에서 시작됩니다.‘잘 돌본다’는 것은 결국, 어떻게 소통하고, 어떻게 반응하느냐의 차이입니다.그래서 이번 교육도, 기술보다 태도와 피드백의 온도에 집중했습니다.조수연안녕하세요.인허브 컨설팅 입니다 ????이번에는 OO도시공사 장기요양지원센터에 cs교육 출강하여5차에 걸쳐 진행된 CS 모니터링 및 피드백 교육의 마지막 차수,현장 이야기를 여러분과 나눠보려 합니다.교육개요장소 : OO도시공사 장기요양지원센터대상 : 요양보호사 및 내부 직원 약 30여 명주제 : 고객 응대 태도 및 모니터링 피드백 역량 강화진행 cs교육 : 인허브 컨설팅 조수연 강사주관 : 한국기업교육개발원 공동 주최교육내용장기요양서비스 현장 중심 CS 응대 유형 교육본 교육은 장기요양서비스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 응대 상황에 대한 효과적인 대처 방안을 제시하고, 모니터링 시 주의사항 및 피드백 방법, cs교육 민원 대응 시 태도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실제 사례 중심의 실습과 피드백 워크를 통해 실질적인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하며, 칭찬도, 지적도 관계 안에서라는 관점을 공유하여 긍정적인 관계 형성을 지원합니다.□ 장기요양서비스 현장 중심 CS 응대 유형□ cs교육 모니터링 시 주의할 점과 피드백의 언어□ 민원 대응 시 태도의 중요성□ 실제 사례 중심 실습 및 피드백 워크□ 칭찬도, 지적도 관계 안에서라는 관점 공유???? 현장 스케치교육장은 밝고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했습니다.무엇보다도 직원분들의 밝은 미소와 인사가 cs교육 먼저 반겨주셔서강사인 저도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5차수에 걸쳐 만나뵌 선생님들 모두자신의 일에 대한 책임감과 자긍심,그리고 이용자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갖고 계셨습니다.교육 중에도 고개를 끄덕이며 진심으로 공감해주시는 모습에“이분들과 함께라면, 우리 사회의 돌봄도 따뜻하겠구나” cs교육 하는든든한 확신이 들었답니다.CS 교육이라는 단어가 단순한 고객응대 스킬로만 인식되는 것이 아니라,현장에서의 소통 문화로 확장되어야 한다고 늘 생각해왔습니다.이번 OO도시공사 장기요양지원센터 교육을 통해그 생각에 더 깊은 확신이 생겼어요.“정성”이란 단어가 참 잘 어울리는 여러분들 덕분에저 역시 마음 cs교육 따뜻해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요양시설 / 공공기관 맞춤형 CS·소통 교육 문의장기요양시설, 공공기관, 도시공사 등현장 실무자 대상 CS 피드백 교육, 소통 기반 대응 역량 강화 과정이 필요하신 분들은인허브 컨설팅으로 문의 주세요!네이버 폼 설문에 cs교육 바로 참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