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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강사자격증 백화점 교육 강사가 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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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nnie 등록일25-07-16 0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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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공사교육 cs교육 #장기요양지원센터 #요양보호사교육 #CS교육 #공공기관모니터링교육 #서비스피드백교육 #전문강사섭외인허브 컨설팅 조수연 강사 출강좋은 돌봄은 기술보다 마음에서 시작됩니다.‘잘 돌본다’는 것은 결국, 어떻게 소통하고, 어떻게 반응하느냐의 차이입니다.​그래서 이번 교육도, 기술보다 태도와 피드백의 온도에 집중했습니다.조수연안녕하세요.인허브 컨설팅 입니다 ????​이번에는 OO도시공사 장기요양지원센터에 cs교육 출강하여5차에 걸쳐 진행된 CS 모니터링 및 피드백 교육의 마지막 차수,현장 이야기를 여러분과 나눠보려 합니다.​교육개요​장소 : OO도시공사 장기요양지원센터대상 : 요양보호사 및 내부 직원 약 30여 명주제 : 고객 응대 태도 및 모니터링 피드백 역량 강화진행 cs교육 : 인허브 컨설팅 조수연 강사주관 : 한국기업교육개발원 공동 주최교육내용​장기요양서비스 현장 중심 CS 응대 유형 교육​본 교육은 장기요양서비스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 응대 상황에 대한 효과적인 대처 방안을 제시하고, 모니터링 시 주의사항 및 피드백 방법, cs교육 민원 대응 시 태도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실제 사례 중심의 실습과 피드백 워크를 통해 실질적인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하며, 칭찬도, 지적도 관계 안에서라는 관점을 공유하여 긍정적인 관계 형성을 지원합니다.​□ 장기요양서비스 현장 중심 CS 응대 유형□ cs교육 모니터링 시 주의할 점과 피드백의 언어□ 민원 대응 시 태도의 중요성□ 실제 사례 중심 실습 및 피드백 워크□ 칭찬도, 지적도 관계 안에서라는 관점 공유???? 현장 스케치​교육장은 밝고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했습니다.​무엇보다도 직원분들의 밝은 미소와 인사가 cs교육 먼저 반겨주셔서강사인 저도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5차수에 걸쳐 만나뵌 선생님들 모두자신의 일에 대한 책임감과 자긍심,그리고 이용자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갖고 계셨습니다.​교육 중에도 고개를 끄덕이며 진심으로 공감해주시는 모습에“이분들과 함께라면, 우리 사회의 돌봄도 따뜻하겠구나” cs교육 하는든든한 확신이 들었답니다.CS 교육이라는 단어가 단순한 고객응대 스킬로만 인식되는 것이 아니라,현장에서의 소통 문화로 확장되어야 한다고 늘 생각해왔습니다.​이번 OO도시공사 장기요양지원센터 교육을 통해그 생각에 더 깊은 확신이 생겼어요.​“정성”이란 단어가 참 잘 어울리는 여러분들 덕분에저 역시 마음 cs교육 따뜻해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요양시설 / 공공기관 맞춤형 CS·소통 교육 문의​장기요양시설, 공공기관, 도시공사 등현장 실무자 대상 CS 피드백 교육, 소통 기반 대응 역량 강화 과정이 필요하신 분들은인허브 컨설팅으로 문의 주세요!​네이버 폼 설문에 cs교육 바로 참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