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전화공포증 극복, 스마트스토어 CS 고객응대 에피소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Kayla 등록일25-07-18 09:48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스마트스토어 스토어 고객응대 셀러라면? 물류 스트레스, 박스풀로 끝!온라인 쇼핑몰을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마주하는 고민 중 하나가 '물류'입니다.주문이 하나 둘씩 늘어날수록, 집 안에 쌓여가는 택배 박스, 하루 스토어 고객응대 종일 붙잡고 있는 송장 출력과 포장 작업… 이러려고 스마트스토어 시작했나 자괴감이 드는 순간, 누구나 겪어보셨을 겁니다.바로 이럴 때 필요한 게 ‘풀필먼트 서비스’입니다.풀필먼트란?쉽게 말해, 스토어 고객응대 물류를 대신 해주는 서비스입니다.상품 보관부터 포장, 택배 발송까지 전부 맡기고,셀러는 상품 등록과 마케팅, 고객 응대에만 집중할 수 있죠.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연동되는 박스풀 풀필먼트풀필먼트 업체는 스토어 고객응대 많지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에게 최적화된 풀필먼트는 드뭅니다.박스풀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시스템 연동이 되어 있어,주문이 들어오면 자동으로 물류 작업이 시작되고,송장 번호도 자동 반영되어 따로 입력할 스토어 고객응대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 자동 수집✔ 송장 자동 등록✔ 택배 자동 발송✔ 재고 실시간 연동이 모든 게 박스풀 풀필먼트 하나면 가능합니다.스마트스토어 셀러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스마트스토어는 스토어 고객응대 마케팅도, 고객 응대도, 리뷰 관리도 혼자서 해야 하다 보니물류에 시간을 쏟을 여유가 없습니다.박스풀은 단순한 물류 대행을 넘어,‘셀러의 성장을 함께 고민하는 파트너’입니다.지금 시작 단계이든, 스토어 고객응대 월 수천 건을 처리하는 중급 셀러든박스풀과 함께라면 물류는 더 이상 고민이 아닙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라면, 박스풀 풀필먼트를 만나보세요.물류는 우리가 책임지고,당신은 매출 성장에만 집중하세요.​아래 스토어 고객응대 설문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정확히 파악하여 빠른 시일내 연락 드리겠습니다.월요일 물류지옥에서 탈출 시켜줄 유일한 3PL, 오전 9시전 주문시 강남권 당일배송! 자체 WMS 보유​

스토어 고객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