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와 사하구청, 사하구 동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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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등록일24-11-28 12:09조회5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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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사업 성과보고회는 부산보건대 산학협력단과광고콘텐츠디자인과를 중심으로 지역산업체와 사하구청, 사하구 동매마을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유튜브영상콘텐츠를 개발함으로써 안심하고 살 수 있는 마을로의 발전을 이끌며 대학-산업체-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협력을 이끌어내는 토대를.
촬영·편집 △영상특수효과(VFX) △디지털 휴먼 △배경음악 편곡 등에 AI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방송사별 활용 비중은 지상파(14.
7%), 종편·보도PP(10.
서비스 단계에서는 △AI 자막·더빙 △AI 기반 사용자 분석을 통한 방송 콘텐츠·광고추천 △AI.
제작단계에서는 AI 자동영상촬영·편집을 비롯해영상특수효과(VFX), 디지털 휴먼, 배경음악 편곡 등에 AI기술을 활용했다.
서비스 단계에서는 AI 자막·더빙, AI 기반 사용자 분석을 통한 방송콘텐츠·광고추천, AI 모니터링 기술 등이 주로 활용됐고, 방송사별로는 지상파(18.
제작 단계에서는 AI 자동영상촬영·편집,영상특수효과(VFX), 디지털 휴먼, 배경음악 편곡 등에 AI기술을 활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비스 단계에서는 AI 자막·더빙, AI 기반 사용자 분석을 통한 방송콘텐츠·광고추천, AI 모니터링 기술 등이 주로 활용됐다.
촬영·편집 △영상특수효과(VFX) △디지털 휴먼 △배경음악 편곡 등에 AI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서비스 단계에서는 지상파(18.
6%) 순으로 AI를 사용하고 있었다.
서비스 단계에서 AI 활용 방안은 △AI 자막·더빙 △AI 기반 사용자 분석을 통한 방송콘텐츠·광고추천 △AI.
이번 사업 성과보고회는 부산보건대 산학협력단과광고콘텐츠디자인과를 중심으로 지역산업체와 사하구청, 사하구 동매마을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유튜브영상콘텐츠를 개발함으로써 안심하고 살 수 있는 마을로의 발전을 이끌며 대학-산업체-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협력을 이끌어내는 토대를.
서울아리수본부는 20대 이하 등 연령이 낮을수록 수돗물 마시는 비율은 낮아지고, 먹는 샘물 구매 비율은 높아진다는 점에 착안해,광고전반에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환경을 위해 아리수를 마시는 행동이 '멋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멋을 마신다, 아리수' 캠페인영상보기 주소.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광고영상에선 네이버가 '나를 움직이는 탐색' 서비스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네이버는 지난 2일 초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적용한 네이버앱을 정식 공개했다.
더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자 관심사와 연관성이 높은 콘텐츠를 추천하고 새로운 관심사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이나광고콘텐츠에서 패러디되었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상에서 '밈'이 되어,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가장 유명한 영화 속.
줄 이어폰으로 듣는 노래, PMP로 찍은영상, 길가에 서서 먹는 포장마차 떡볶이와 노란 장판 위에 놓인 믹스 커피 잔까지 그때 그 시절 한국만의 진짜배기.
밖에도 쇼핑 동선 및 고객 경험을 고려한 디지털 사이니지 인프라를 확대해 오프라인 마트의 강점을 십분 발휘했다.
특히, 고객의 핵심 쇼핑 동선에 위치한 디지털 미디어 '동선 스크린'을 강화했다.
주요 행사들의 콘셉트영상과 할인 행사 상품, 주요 브랜드광고등을 상시 노출해 고객 주목도를 높일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