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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Q(닐슨아이큐)코리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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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등록일24-12-03 1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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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업체 NIQ(닐슨아이큐)코리아에 따르면 '하이트제로0.


00'은 지난해 6월부터 올해 5월까지 1년간 전국 식품 소매점 무·비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에서판매 점유율37.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하이트제로0.


00'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단순히 무알코올 맥주를 넘어 소비자들의.


뷰티 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2024년 4월 기준 전체 뷰티 디바이스 시장점유율30%를 상회하는점유율을 차지했다.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LG 전자는 'LG 프라엘 더마쎄라'를 선보였고, 동국제약에는 '센텔리안24'가 1년만에 200억원 규모의판매액을 기록하며 실적으로 견인하고 있다.


올해 1~9월 BYD의 일본 승용차판매량은 1742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96.


6% 증가했으나판매목표를 크게 하회했다.


특히 자국 브랜드점유율이 94%에 달하는 일본 자동차 시장과 한국 시장 상황이 유사한 만큼, BYD판매량이 빠르게 확산할 가능성은 낮지만 비교적 높은 브랜드 인지율을 바탕으로.


제품으로, 무알코올·비알코올 음료 시장에서판매액,판매량 기준으로 모두점유율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아이큐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6월부터 올해 5월까지 1년간 이 제품의 무알코올·비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점유율은 소매점판매액 기준 31.


갤럭시 S24는 지난 7월 프랑스에서판매점유율14%를 기록하며 아이폰15 프로(12%)를 제치고 1위에 오른 뒤 지난 9월판매점유율18%로 순위를 지켰다.


같은 기간 갤럭시 S24 울트라는판매점유율이 6%(5위)에서 7%(3위)로 향상됐다.


이는 아이폰에 밀린 전작 갤럭시 S23의 프랑스 판매성적과 대조된다.


전기차의 경우 시장이 점진적으로 성장하는 올해부터 2027년까지는 시장점유율을 늘리는 데 중점을 둔다.


시장이 성숙기로 접어드는 2027년.


2030년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430만대판매를 목표로 한다.


이중 160만대를 전기차로 채울 방침이다.


권역별로 보면 39%(167만대)를 신흥 시장에서, 61%(262만대)는.


한국 역시 자국 브랜드의 시장점유율이 80% 이상으로 높고, 수입차판매는 일부 브랜드에 집중되는 특징을 보이기 때문이다.


중국산 제품에 대한 인식도 부정적인 편이다.


신차 구매 시 가격과 브랜드 이미지 등을 중요하게 고려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성향도 BYD에 걸림돌이 될 수 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올해판매물량이 늘면서 믹스커피 매출이 증가세로 돌아설 것으로 보이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선 지켜봐야 할 것"이라 밝혔다.


동서식품은 국내 믹스커피 시장점유율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식품산업통계정보(FIS)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동서식품은 조제커피(가루 형태 제조.


올해 3분기까지 일본 내에서 누적판매량은 1742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96.


6% 증가했지만판매목표보다 한참 낮은 수치를 기록했다.


일본 시장은 자국 브랜드 차량이 90%를 넘어서는 만큼 80%이상 국산차점유율을 보이는 한국 시장과 유사하다.


다만 장기적으로 한국에서 영향력을 미칠 가능성은.


덕계역 한신더휴


시장조사업체 NIQ(닐슨아이큐) 코리아에 따르면, 2023년 6월부터 올해 5월까지 1년간 무·비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전국 식품 소매점 기준)에서판매량 37.


9%의점유율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이와 관련 회사 측은 국내 무·비 알코올 음료(Non Alcoholic Beverage) 시장 흐름 변화에 맞춘 차별화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