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위주로 수송하면서 평소보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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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등록일24-12-06 13:39조회6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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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열차는 긴급화물위주로 수송하면서 평소보다 22% 수준만 운행합니다.
코레일은 24시간 비상 대책본부를 운영하고 정부는 고속·시외버스 등 대체 교통수단을 투입해 대응하고 있습니다.
철도노조는 임금 인상과 인력 확충, 체불 성과급 지급 등을 요구하며 어제부터 무기한 총파업에 들어갔습니다.
또철도화물의 경우 평시 대비 하루평균 148개 열차를 운행중이며 파업기간 중 수출입 화물과 산업 필수품 등 긴급 수송이 필요한 품목 위주로 하루 32개 열차를 운행한다.
철도화물인 컨테이너, 시멘트, 철강 등 2만1000t을 지난달 말부터 4일까지 사전수송한 상태다.
국토부 측는 "출퇴근 시 시내버스를 집중.
9%의 운행률을 기록 중이다.
이날 오전 7시 기준 출근대상자 1만8613명 중 파업참가자는 4802명으로 25.
8% 파업참가율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파업 둘째 날 파업참가율은 42.
박상우 국토부 장관은 "어제부터 시작된철도노조 파업으로 국민 불편이 큰.
전국철도노동조합(철도노조) 총파업이 이틀째를 맞으면서철도운행에 차질을 빚고 있다.
6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기준 한국철도공사.
고속열차(KTX)는 평시 대비 66.
5%, 수도권 전철은 75% 수준으로 떨어졌다.
정부가 대체인력을 투입해 출근시간 운행률을.
철도 화물운송을 필수 유지업무로 지정하고 필수 유지업무의 범위를 업무 지연까지 확대하는 법안이 발의됐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서범수 의원(국민의힘·울산 울주군)은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 발의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법안 발의는 지난 5일 시작된.
코레일은 기관사 등 대체인력에 대해 열차운행 경험과 비상 시 대처능력을 갖춘 경력자를 투입하고, 현장실무 중심의 교육을 마치고철도안전법 및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른 자격 및 법정교육을 마쳤다고 설명했다.
이날 열차 운행률은 KTX 66.
최봉용 강원특별자치도 건설교통국장은 "철도노조 파업 종료 시까지 비상수송상황실을 운영하며,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철도운행 상황에 맞춰 시외버스 운행 증회나화물수송력 증강이 필요할 경우 단계별로 대응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여 도민의 이동 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말했다.
철도노조 파업 이틀째인 오늘 오전 열차 운행률이 첫날보다 떨어져 69.
국토교통부는 오늘 오전 9시 기준 KTX 운행량은 평시 대비 66.
7%, 그리고화물열차는 18.
5%의 운행률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9시 현재 수도권 전철 운행률은 75.
9%인데, 아침 출근 시간대엔 90.
열차별 운행률은 수도권전철 75.
1%, 여객열차(새마을호·무궁화호) 60.
국토부와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서울교통공사 노사가 오늘 새벽 파업 철회에 합의함에 따라 출퇴근길 이용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다음 주 월요일(9일)부터 서울지하철 3호선·4호선을 각각 4회, 2회 증편.
철도파업 2일 차를 맞이한 6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파업 참가율이 25.
국토교통부는 이날 오전 7시 기준 출근대상자 1만8613명 중.
서울교통공사는 노사 간 합의로 파업을 철회하고 9일부터 서울 지하철 3호선, 4호선을.